반응형

 

지나가다 피자가게 있는거 알고,

후기를 보니 상당히 좋아서

분당 서현역 피자베이비베이커스에 다녀왔어요!

 

피자베이비베이커스

분당 서현역 근처 건물 2층에 있는 피자베이비베이커스네요.

신경 안쓰면 있는지 잘모를거 같아요.

 

 

 

피자베이비베이커스 메뉴

피자베이비베이커스 메뉴 보면, 피자 9가지가 있고,

감자튀김과 치킨윙이 사이드로 있네요.

 

 

 

가게 들어가면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하면 되구요.

 

 

 

밖의 메뉴에 없는 1인 피자 메뉴만 따로 찍어봤어요!

 

 

 

반응형

가게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4인, 2인, 1인 테이블도 있구요.

저는 가장 구석 안쪽에 들어와서 먹는데,

먹는 손님 보다는 포장이나 배달 손님이 많아 보였어요.

 

 

 

저는 1인 피자 먹을까 하다가

좀 부족할거 같아서 바르게리타 피자 레귤러 주문했구요.

콜라도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파마산치즈, 핫소스와 함께,

포크, 나이프, 티슈, 물티슈, 종이컵이 준비되어 있구요.

물은 제 자리에만 없어서 옆 테이블 물 가져다 먹었네요.

 

 

 

역시나 콜라와 얼음컵 먼저 준비해주셨구요.

 

 

 

728x90

피자 굽는 15분 정도 기다리니 피자를 준비해주셨네요.

 

 

 

피클과 함께 갈릭디핑 소스 같이 주시는게 좋네요!

개인적으로 갈릭디핑 소스 좋아하거든요.

 

 

 

피자베이비베이커스 바르게리타 피자는

마르게리타 피자에 바질페스토를 올린 피자로

피자베이비베이커스 인기 메뉴겸 특별한 메뉴였구요.

 

 

 

마르게리타 바질에 중간중간 바질페스토까지 듬뿍 올라가있구요.

 

 

 

바르게리타 피자 먹어보면 상당히 매력있네요!

마르게리타 피자에는 사실 바질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은데,

바질페스토 올라가서 토마토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피자엣지 그냥 먹어도 고소하지만,

갈릭디핑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죠!

 

 

 

혼자 레귤러 바르게리타 피자 잘 먹었어요!

 

분당 서현역 피자베이비베이커스 다녀왔는데요!

제가 요즘 좋아하는 잭슨피자와 유사한 점이 많은 곳이더라구요.

1인, 레귤러, 라지로 나눠져서

4조각, 6조각, 8조각 나눠진 것도 비슷하구요.

도우나 엣지의 맛과 식감도 되게 비슷한 느낌이네요.

단, 잭슨피자 보다는 짠맛은 덜한 느낌이었어요!

 

잭슨피자는 거리가 애매해서 안가고 있었는데,

서현역 근처에 이런 피자 맛집이 있어서

제 최애 피자가게로 피자 먹고 싶으면,

가서 먹거나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거 같아요!

 


 

* 피자베이비베이커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21

산호프라자 2층 피자베이비베이커스

 

* 전화번호

031-724-0119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