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에 한번 왔었던 서현동 병천순대국에 다시왔어요!

후기보고 궁금해서 갔을때 매력을 느껴서 또 왔네요.

 

병천순대국

평일 연차쓰고 분당중앙공원에서 러닝하고,

마무리로 뜨끈하게 순대국 먹으러 왔구요.

운동하고 뜨끈한건 좋은데,

먹고 몸이 식으니 집에 가는데 살짝 춥긴 하더라구요.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요.

 

 

 

병천순대국 메뉴

병천순대국 메뉴 보면 순대국에 다른 식사류도 있고,

안주류도 있어서 한잔하기 좋을거 같아요.

저는 물론 혼밥이니 또 순대국 하나 주문했는데요.

손님들이 순대국이나 소머리국밥 많이 주문하길래

다음에는 소머리국밥도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11시30분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자리가 좀 있었구요.

대신 12시되어 가니까 테이블 가득 차더라구요.

전 테이블 딱 가득 차자마자 전 다먹어서 일어났네요.

손님은 대부분이 근처에 일하시는 분들 같더라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양파, 당근, 고추, 부추가 나오구요.

부추는 양념이 살짝 되어 있었고,

오늘은 깍두기가 맛있었네요.

 

 

 

된장은 양파랑 당근 찍어먹고,

순대국에 새우젓이랑 다대기 넣어 먹었구요.

 

 

 

728x90

순대국 보통인데도 이렇게 푸짐한 순대국 이구요!

 

 

 

순대도 이렇게 투박하게 크네요.

순대는 대부분 한입에 먹는데,

처음으로 잘라는 먹는 순대국의 순대에요.

 

 

 

순대국 내장도 들었는데, 중간중간 고기도 크네요.

 

 

 

밥을 말기에는 건더기가 많아서 고기와 순대 조금 건져먹었구요.

건져 먹으면서 소주한잔이 생각나긴 하더라구요.

 

 

 

건더기 살짝 건져먹고 새우젓 넣고, 밥 말고 부추 올렸네요.

 

 

 

그리고 순대국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순대국 맛있게 한그릇 했네요.

 

서현동 병천순대국에서 순대국 먹고 왔는데요.

투박한데 푸짐하고 순대국 맛있어서 좋네요.

단점은 혼밥이라 순대 주문해서 한잔하기는 많고,

집에서 거리가 애매하게 있어서 왔다갔다가 살짝 귀찮은 정도네요. 

 


 

* 병천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81

 

* 전화번호

031-702-6586

 

* 영업시간

09: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