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워지는 겨울에 우동 먹고 싶어서

퇴근길에 수내역 마초야에 들러 우동 먹고 왔어요.

 

마초야

자가제면 냉우동 맛집 수내역 마초야 구요.

냉우동 맛집이지만, 추우니 따뜻한 우동 먹으러 왔어요.

 

 

 

마초야 메뉴

마초야 메뉴는 밖에 놓인 메뉴를 찍었는데요.

다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따뜻한 우동 메뉴가 빠졌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계산은 나가면서 카운터에서 결제해야 해요.

 

저는 따뜻한 우동 먹고 싶어서 토리텐우동 정식 주문했어요.

토리텐우동은 따뜻한 우동에 가라아게가 올라가구요.

정식으로 유부초밥과 튀김이 같이 나오는 메뉴 주문했어요.

 

 

 

마초야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좀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고,

사진 안보이는 뒷쪽으로 손님이 좀 있었어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고춧가루, 깨도 놓여져 있었구요.

아마 우동에 고춧가루, 깨는 돈까스 소스에 필요한거 아닐까 생각드네요.

 

 

 

조금 기다리니 바로 토리텐우동 정식이 나왔네요.

 

 

 

반찬으로 깍두기, 단무지, 양배추샐러드가 나왔구요.

 

 

 

토리텐우동에는 가라아게 큰게 3개 들어있구요.

 

 

 

자가제면 냉우동 맛집이라

따뜻한 우동인데도 쫄깃함이 남아있구요.

아마 쫄깃 탱글한 우동면이라 국물 간이 좀 쎈거 같은데,

그래서 우동면이랑 국물이 잘 어울리네요.

 

 

 

728x90

가라아게는 물에 적셔도 맛이 없을수 없는데,

크기가 살짝 커서 두번에 나눠 먹었네요.

 

 

 

정식으로 같이 나온 유부초밥 2개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깻잎튀김이구요.

 

 

 

미니 유부초밥은 한입에 간단히 먹었구요.

유부초밥은 유부초밥이죠.

 

 

 

튀김은 바삭하니 좋았는데,

튀김옷에 미리 간이 조금 강하게 되어 있긴했어요!

 

 

 

마초야 토리텐우동 정식 잘 먹었네요.

 

수내역 우동 맛집 마초야에 다녀왔는데요.

우동은 면발 생각해서 조금 간간한게 잘 어울렸는데,

튀김까지 간이 강한편이라 그건 살짝 아쉬웠네요.

 


 

* 마초야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3 월드프라자 107, 108호

수내 3번 출구에서 201

 

* 전화번호

031-717-3366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