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무보리비빔밥 주는 서현역 소담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소담칼국수

서현역 근처 2층에 위치한 소담칼국수구요.

칼국수 먹으면 보리밥 서비스라고 적혀있죠!

 

 

 

소담칼국수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6시전이라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6시되니 손님이 꽤나 많이 들어왔어요.

 

 

 

소담칼국수 메뉴

소담칼국수 메뉴 보면, 역시나 칼국수와 수제비가 주메뉴구요.

제육볶음도 있는게 특이하네요.

이전에 왔을때 얼큰수제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들깨수제비 당겨서 들깨수제비 주문했어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보리밥 비벼먹을수 있게

참기름과 고추장이 준비되어 있구요.

 

 

 

반찬은 겉절이와 열무김치가 있는데요.

김치는 가게 중간에 놓여져 있어서 셀프로 가져오면 되요.

열무김치는 보리밥이랑 비벼먹으면 되구요.

겉절이 배추가 달달하게 맛있어서 더 가져다 먹었네요.

 

 

 

보리밥은 이렇게 조금만 가져다 주시는데요.

더 달라고 하면 주시기는 하는데,

수제비 양이 많아서 더 받으면 다 먹기 힘들어서

이렇게 보리밥 맛만 보는게 좋은거 같아요.

 

 

 

열무김치와 참기름, 고추장 넣고 잘 비벼줬구요.

 

 

 

뭔가 별로 들어간 느낌이 아닌데,

열무보리비빔밥 맛이 없을수 없네요!

 

 

 

728x90

열무보리비빔밥 다 먹자마자 들깨수제비가 나왔네요!

 

 

 

얼큰수제비 때도 느꼈지만,

소담칼국수에서 주는 양이 만만치가 않네요.

 

 

 

부들부들한 수제비에 고소한 들깨가 너무 잘 어울리죠!

대신 양이 많아서 많이 배부름은 주의해야하죠!

 

 

 

배부르게 열무보리비빔밥에 들깨수제비 맛있게 먹었네요!

 

서현역 푸짐하게 주는 소담칼국수에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쌀쌀해서 국물 생각나서 왔는데,

맛도 물론 괜찮은데, 푸짐히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점도 좋네요!

 


 

* 소담칼국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서현 4번 출구에서 124

 

* 전화번호

031-701-1994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