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게 수제버거 먹고 싶어서

퇴근하면서 수제버거 가게에 다녀왔어요!

 

립하우스

서현역 근처 있는 수제버거 맛집 립하우스구요.

 

 

 

주문은 가게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립하우스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바깥쪽에 테이블이 더 있어요.

립하우스 와서 손님 없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반응형

버거는 역시 손으로 먹어야 맛있는데요.

10월 판매순위도 이렇게 나와있네요.

 

 

 

립하우스 메뉴

립하우스 메뉴를 보면 버거 종류가 7가지구요.

세트로 추가하면 3,000원이면 되구요.

감자튀김 소스 추가요금 없는 부분도 좋죠.

저는 더블치즈버거 세트로 머니 프라이즈로 주문했어요.

 

 

 

주방에서 패티 굽는 소리가 끝나니 이렇게 준비가 되었구요.

 

 

 

콜라도 얼음컵과 함께 나와서 시원하게 마셨구요.

 

 

 

더블치즈버거와 머니 프라이즈는 이렇게 같이 나오네요.

 

 

 

728x90

더블치즈버거 부터 먹어야하니 보면,

꼬챙이 부터 뽑아야하구요.

더블치즈라 그런지 노란치즈와 하얀치즈 하나씩 들어가나 봐요.

 

 

 

더블치즈에 패티, 토마토, 적양파, 양상추가 들어가는데요.

더블치즈에 패티 맛이 조화롭게 맛있는데요.

토마토, 적양파, 양상추 식감도 아삭하니 맛있어요.

 

 

 

머니 프라이즈는 트러플 맛 소스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립하우스 소스 중에는 이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버거는 손으로 먹지만,

소스 올린 감자튀김은 또 포크로 먹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더블치즈버거 세트 맛있게 먹었네요.

 

서현역 립하우스에 다녀왔는데요.

맛도 물론있지만, 가격이 비싸지도 않아서 좋은 맛집이죠.

모리스버거와 더블치즈버거만 반복해서 먹었는데,

이제 다른 메뉴도 도전해서 먹어봐야겠어요!

 


 

* 립하우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1층114호

서현 2번 출구에서 172

 

* 전화번호

0507-1364-1277

 

* 영업시간

11:3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