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근처에 족발집 사라지고

새로생긴 장수본가해장국에 다녀왔어요!

 

장수본가해장국 시범단지점

원래 족꾼이라는 족발집에서 해장국 가게가 된

장수본가해장국 시범단지점이구요.

 

 

 

장수본가해장국 매장 내부는 이렇게

2인과 4인 테이블이 있구요.

좀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도 많고,

포장하는 손님도 많네요.

 

 

 

장수본가해장국 메뉴

장수본가해장국 메뉴 보면 해장국 위주 메뉴에

소불고기와 순두부 찌개도 있네요.

저는 본가해장국인 양선지해장국 주문했는데요.

본가해장국 아니면 소뼈우거지해장국도 많이 주문하는거 같았어요.

 

 

 

테이블에는 후추와 고추기름이 준비되어 있구요.

다른 양념통은 비어있더라구요.

물은 생수가 아니라 따로 우린 차인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준비해주셨구요.

 

 

 

김치와 깍두기 나오는데 맛이 괜찮아서

김치 리필해서 먹었네요.

 

 

 

뚝배기 나오는 해장국은 역시나 팔팔 끓여나오구요.

 

 

 

728x90

탱글한 선지와 콩나물도 들어있고,

 

 

 

흰양과 양지고기도 들어있어요!

흰양과 선지는 익숙한데 양지고기는 특이한데 있으면 맛있죠.

 

 

 

밥 말아서 먹으면 해장국 깔끔하니 맛있네요.

사실 전날 술을 좀 많이 먹고,

다음날 저녁에 해장 제대로 했어요.

 

 

 

그리고 해장국 한그릇 뚝딱 했네요!

 

서현역 새로생긴 장수본가해장국 다녀왔는데요.

양선지해장국은 국물이 좀 깔끔하긴 했는데,

무난한 양선지해장국 같았구요.

개인적으로 김치가 해장국이랑 잘 어울려서 괜찮았네요!

다음에는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소뼈해장국도 궁금하네요.

 


 

* 장수본가해장국 시범단지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서현 2번 출구에서 206

 

* 전화번호

031-702-03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