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주 가는 동네 맛집 광장맷돌빈대떡에서 혼술하고 왔어요!

 

광장맷돌빈대떡

한달에 한번 오다가 한달반만에 온 광장맷돌빈대떡이네요.

어쩌다보니 10월에는 못왔네요.

 

 

 

퇴근하고 좀 이른 시간에 왔는데, 손님이 좀 있네요!

시간 지나니 사람 더 와서 밖에도 테이블 손님이 생겼어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보며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빈대떡, 해물파전, 김치전 중에 고민하다가

해물파전에 지평막걸리 주문했어요.

최근에 김치전, 빈대떡 먹었던거 같아서요.

 

 

 

반응형

우선 강냉이, 김치, 양파간장과 함께 지평막걸리 부터 주셨구요.

막걸리에 김치와 일단 간단하게 먹고 있으면,

 

 

 

이렇게 해물파전까지 주셨어요.

 

 

 

광장맷돌빈대떡은 전은 미리 잘라서 나와서 먹기 편하구요.

 

 

 

728x90

광장맷돌빈대떡은 끝부분만 아닌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구워서 좋구요.

두툼하니 오징어도 많이 넣어줘서 맛있어요!

 

 

 

간장에만 찍어먹는게 아니라

양파랑 고추랑도 같이먹으면 맛있어요!

 

 

 

퇴근길에 간단하게 해물파전에 막걸리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 가는 광장맷돌빈대떡에 다녀왔네요.

물론 누구랑 같이 가는게 다른것도 먹을수 있고 좋은데,

혼자가서 간단하게 전과 막걸리 먹는 것도 좋아요!

굴전 먹고 싶어서 슬쩍 물어봤더니

12월 중순쯤 부터 시작한다고 하시네요.

굴전 하면 또 굴전에 막걸리 먹으러 가야겠어요.

물론 그전에 또 갈거 같지만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 2번 출구에서 264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