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제소바 먹으러 갔었던 백소정에

치즈카츠도 맛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백소정 서현역점

퇴근하고 집근처 백소정 서현역점에 들렀구요.

서현역 도로 공사중이라 입구가 좀 가려져 있네요.

 

 

 

백소정 메뉴

백소정 메뉴를 보면, 돈카츠와 마제소바, 소바, 카레, 우동 메뉴가 있구요.

마제소바 좋아해서 백소정은 마제소바 먹었었는데,

모짜렐라 치즈카츠도 맛있다고 하여 주문해봤네요.

 

 

 

백소정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요즘 식당에 이렇게 되어 있는곳이 많죠.

 

 

 

백소정 가게 내부는 2인석과 4인석으로 되어있구요.

이른 저녁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카츠를 가져다 주시구요.

 

 

 

반찬은 단무지, 깍두기는 무난하구요.

 

 

 

꿀 바른 연유떡은 저는 밥먹고 마무리로 달달하게 먹어요.

 

 

 

치즈카츠에는 우동도 같이 나오는데요.

 

 

 

우동은 딱 한젓가락이라 먹고

치즈카츠와 국물 같이 먹었어요.

 

 

 

728x90

치즈카츠는 밥 한스쿱으로작게 나오고,

양배추샐러드도 나오구요.

 

 

 

치즈카츠는 다른데와 같이 4조각 나오는데요.

특이한점은 이 치즈카츠 한조각이 밥보다 더 큰거 같아요!

욕심 부려서 6조각 시키려다 4조각 주문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치즈카츠는 돈까스소스 찍어먹었는데요.

크기가 커서 3번에 나눠서 베어먹었어요!

물론 치즈카츠는 바삭하면서 고기와 고소한 치즈 조화가 좋구요!

 

 

 

마무리는 달달하게 연유떡으로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큼지막한 모짜렐라 치즈카츠로 저녁먹었네요!

 

백소정 치즈카츠도 맛있다고 하여 다녀왔는데요.

치즈카츠 맛도 있는데, 크기보고 처음에 좀 당황했네요.

대부분 4조각이 기본이긴 한데,

길쭉하게 나오는데 이렇게 크고 두툼하게 나오는 치즈카츠는 처음이네요.

백소정 마제소바 말고도 치즈카츠도 확실히 매력있는 메뉴네요!

 


 

* 백소정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2 1층 102호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38m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