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오랜만에 혼밥이 아니라 찜닭 먹고 왔네요!

 

봉추찜닭 분당서현점

서현역에 봉추찜닭 있는건 알았지만,

혼밥은 힘든곳인데 점심에 직원과 같이 왔네요.

 

 

 

봉추찜닭 분당서현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테이블 사이가 많이 좁긴하더라구요.

손님이 없어서 인기 없나 했는데,

곧 있으니 가게가 가득 차더라구요.

 

 

 

봉추찜닭 메뉴

봉추찜닭 메뉴는 심플하게 뼈 유무가 다인데요.

역시 먹기 쉽게 뼈없는 순살찜닭으로 작은거 주문했어요.

그리고 점심이니 공기밥 2개도 주문했구요.

 

아무 생각없이 공기밥 주문했는데...

다른 테이블은 누룽지 주문하는거 보고,

누룽지를 주문했어야 하는구나 했네요.

 

 

 

반응형

기본 셋팅으로 앞접시와 김치, 동치미 국물 주시구요.

동치미 국물이 시원하게 좋죠.

 

 

 

조금 기다리니 찜닭과 공기밥이 나왔구요.

 

 

 

봉추찜닭 작은 사이즈도 양이 좀 되어 보이네요.

물론 당면, 감자 등 이것저것 들어가서지만요.

 

 

 

728x90

당면도 기본 넙적당면이 들어가네요.

 

 

 

개인적으로 찜닭에 감자도 맛있구요.

 

 

 

순살로 시키니 역시 먹기 편해서 좋구요.

찜닭 부드럽고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구요.

 

 

 

양념이 밥이랑 또 먹으니 맛있구요.

 

서현역 봉추찜닭에 다녀왔는데요.

봉추찜닭 맛있는건 알고 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네요. 

근데 이제 누룽지랑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 봉추찜닭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산호트윈스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78m

 

* 전화번호

031-703-9381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