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 후 머리 자르러 가는길에 저녁 간단하게

오랜만에 KFC 가서 먹고 왔어요!

 

KFC 서현역점

KFC 앞 길을 공사중이라 삐딱하게 찍은 KFC 서현역점이구요.

1층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수령만 하고, 2층 테이블에서 먹을수 있어요.

 

 

 

가게 들어가는데 징거 3종을 통다리살로 먹을수 있다고 하구요.

지금은 이벤트로 다리살 업그레이드 무료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오스크 보니 추천메뉴에 징거타워세트가 있길래

다른 메뉴 안보고 바로 주문했네요.

 

 

 

닭다리살 징거타워세트는 8,600원 결제했구요.

이벤트로 다리살 변경이라고 하니 이벤트 끝나면 더 비싸겠죠?

 

 

 

반응형

KFC 징거타워세트 받고 바로 옆에 있는 음료 머신에서

콜라를 받아서 2층으로 이동했구요.

KFC는 음료 리필이 1회만 제공된다고 하네요.

물론 2층에서 1층 내려오기 좀 높고 좁아서

혼밥은 리필하기 귀찮을거 같긴해요.

 

 

 

2층 올라오면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데요.

보이는 낮은 칸막이 뒤로도 테이블이 있고,

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테이블은 많은편이에요.

 

 

 

제가 받아온 징거타워세트는 버거와 케이준감자튀김, 콜라구요.

 

 

 

징거타워버거는 닭다리살 변경이라 그런지 스티커도 붙어있구요.

 

 

 

728x90

치킨버거는 되게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구요.

 

 

 

징거타워버거는 마요네즈, 양상추, 치즈,

해시브라운, 치킨패티가 들어가구요.

 

 

 

징거타워버거 먹어보면 닭다리살 패티가 바삭 부드러우면서 맛있구요.

살짝 해쉬브라운에 양상추 식감이 더해지면서 맛있어요!

살짝 옥에티는 역시 빵이 거칠고 잘 부서지는게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케이준 감자튀김은 그냥 먹어도 간이 맞지만,

그래도 케첩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다녀온 KFC인데요.

빵이 살짝 아쉽지만 징거타워버거도 잘 먹었네요.

그래도 역시 KFC는 치킨 먹는게 나은거 같네요.

 


 

* KFC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59m

 

* 전화번호

031-702-2138

 

* 영업시간

10: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