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동 효자촌에 닭강정 가게가 있어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또또닭강정 서현2호점

또또닭강정은 자그마하게 포장 배달만 하고 있구요.

 

 

 

또또닭강정 메뉴를 보면, 닭강정 메뉴 4가지와 옛날통닭을 판매하고 있네요.

간단하게 먹을거라 매콤한맛으로 작은박스 8,000원짜리 구매했구요.

 

 

 

닭강정 작은박스와 큰박스는 이렇게 샘플도 있네요.

 

 

 

반응형

모자가 이렇게 장사를 하고 계신거 같았구요.

배달 주문이 좀 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배달 안하고 직접 포장해서 집으로 왔구요!

 

 

 

집이랑 거리가 좀 있는데 아직 따뜻했구요.

 

 

 

728x90

또또닭강정 열어보니 비주얼이 상당히 괜찮았구요.

닭강정에 떡 많이 안주는데 떡도 좀 들어있네요.

 

 

 

떡부터 먹어보면 떡이 말랑하니 맛있었구요.

 

 

 

닭강정은 튀김옷이 바삭하니 튀김을 잘하는 곳이네요!

양념 매콤하니 너무 맵지 않고 맛있게 먹었구요.

 

서현동 효자촌 또또닭강정에서 닭강정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닭강정과 떡 모두 맛있게 먹긴 했는데,

물가가 많이 올랐구나 생각도 많이드네요.

300g 이라는 양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 또또닭강정 서현2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78 1층 106호

 

* 전화번호

031-708-9291

 

* 영업시간

11: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