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주가던 광장맷돌빈대떡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여름휴가다 뭐니 하다보니 오랜만에 왔네요.

원래 복날 닭볶음탕 먹으러 오자 했는데

일정이 꼬여서 이번에 닭볶음탕 먹었네요!

 

광장맷돌빈대떡

오랜만에 찾은 광장맷돌빈대떡이구요.

밖에 테이블 펴고 계시길래 안에 자리 없는줄 알았네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를 보면,

전 관련 메뉴 다 괜찮았고, 두부김치나 김치어묵탕도 괜찮았어요.

이번에는 안 먹어본 닭볶음탕 주문했어요.

 

 

 

광장맷돌빈대떡에는 손님이 한테이블 있었는데,

물론 6시 넘어가니 내부는 가득차고 손님이 바뀌고 그랬네요.

 

 

 

반응형

기본 안주로 한잔하고 있으니 닭볶음탕이 나왔구요.

사장님이 오래걸린다고 하셨는데,

테이블 올라오는데는 생각보다는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물론, 끓여야 하지만요.

 

 

 

기본 안주는 강냉이, 김치, 양파로 간단하게 한잔하고 있었구요.

 

 

 

닭볶음탕은 얼핏봐도 엄청 푸짐한 느낌이죠!

대파도 큼지막하고, 고춧가루 까지 뿌렸는데,

생이라 좀 끓여야 해서 오래 걸린다고 하신거 같구요.

 

 

 

728x90

개인적으로는 다진마늘 듬뿍이 국물의 한수였던거 같아요!

 

 

 

양파가 빨리 익으니 양파 먼저 건져먹다가

국물 먹어보니 소주랑 잘 어울려서 국물을 한참 떠먹었네요.

 

 

 

국물이랑 소주 마시다가 닭볶음탕 먹으려는데,

또 감자가 보여서 감자도 먹었는데요.

입에 넣었다가 뜨거워서 식겁했네요.

 

 

 

닭고기도 꺼내 먹는데 조금 끓였다고 부드럽게 맛있게 먹었어요!

 

 

 

닭볶음탕 맛있다고 국물까지 다 먹었더니

안주가 부족해서 마무리로 김치전 먹고 끝냈네요!

 

한달만에 찾은 광장맷돌빈대떡에서 닭볶음탕 먹었는데요.

광장맷돌빈대떡은 그냥 무난하게 메뉴가 다 어느정도 맛있는거 같아요.

사장님 손맛이 아무래도 있어서 메뉴가 다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사장님과 한마디 던지는 말도 재미있기도 하구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역 2번 출구에서 264m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