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 맛집 없나 검색하는 중에 색다른 후기가 있는 곳이 있어 다녀왔어요!

지도로 가게 찍었는데 2달에 하나씩 해서

한명의 블로그가 쓴 후기가 3개 모두 올라와 있는데요.

항상 특순대국에 소주 마시는 후기가 궁금해서 다녀왔네요!

 

병천순대국

효자촌 근처 서현동 병천순대국이구요.

가게가 화려하지 않구요.

 

 

 

병천순대국 가게는 이렇게 뭔가 막걸리 먹어야 할거 같은 느낌이네요.

11시 좀 넘었는데, 이미 아침에 한잔하시고 계신분도 있었구요.

12시 되니 가게가 거의 가득 차더라구요.

아재스타일 맛집이라고 했는데, 대부분 남자기도 했어요.

 

 

 

병천순대국 메뉴

병천순대국 메뉴 보면, 순대국 말고도

소머리국밥에 내장탕, 선지해장국 까지 있네요.

겨울에는 계절 메뉴로 굴메뉴도 있는거 같구요.

후기는 특순대국 많아서 특 먹을까 하다가

기본 순대국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순대국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깍두기와 김치, 부추무침, 당근, 고추, 양파가 나오네요.

당근, 고추, 양파가 투박하니 특이하구요.

 

 

 

순대국은 대파가 올라가있고, 엄청 팔팔 끓고 있네요.

 

 

 

순대는 두가지 스타일의 순대가 들어있는데요.

보통인데 순대가 길고 큰데 4개나 들어있네요!

순대 이렇게 크게 나오는 곳은 처음이네요!

 

 

 

고기도 순대국 안에 가득 들어있는데요!

진짜 다양한부위로 고기 하나하나 크기가 엄청 크네요!

큼지막한 순대와 고기로 소주가 생각나긴 하더라구요.

 

 

 

728x90

다대기, 새우젓, 부추를 넣어줬구요.

평소라면 밥도 같이 말아야겠지만,

안에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고기와 순대 좀 따로 건져먹고 말았어요.

 

 

 

고기 좀 건져먹고 밥도 말아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당근과 고추 말고는 든든하게 먹었네요!

 

아재스타일 순대국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진짜 큰지막한 고기에 소주가 당기는 곳이긴 하더라구요.

거기에 고기 부위가 다양하게 들어가다보니

깔끔한 국물이 아니라 더 아재스타일 같은 느낌이네요.

저도 다음에는 낮 말고 저녁에 가서

특순대국에 소주 한잔하고 싶은 곳이었네요! 

 


 

* 병천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81

 

* 전화번호

031-702-6586

 

* 영업시간

09: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