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진역에 간짜장 맛있는 노포가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생활의달인에도 간짜장으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의천각

가게를 하지않을거 같은 분위기의 노포 의천각이구요.

노포라 오래되기도 했겠지만, 간판도 따로 손을 대지는 않은거 같아요.

 

 

 

살짝 머리 써서 3시 브레이크타임이니

2시10분쯤 대기하러 갔는데 대기가 조금 있더라구요.

그래도 많지는 않아서 금방 들어갈줄 알았는데,

2시45분쯤 가게에 들어갔네요.

2시15분에 웨이팅도 안받는데 이유가 있더라구요.

 

 

 

의천각 메뉴

의천각 메뉴는 이렇게 특별한게 있지는 않은데요.

다른 중식 가게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하네요.

여기는 거의 간짜장과 탕수육은 필수인거 같고,

여럿이서 오면, 볶음밥이나 짬뽕 조금씩 주문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혼밥이라도 간짜장과 탕수육 주문했구요.

 

 

 

의천각 가게 내부는 입식 테이블 4개와 좌식 테이블 3개가 있는데요.

살짝 혼밥하는게 부담일수도 있는데,

전혀 부담안되게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반응형

그리고 간짜장 부터 나왔구요.

사장님 한분이서 요리를 다하셔서

음식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대신 웍질 소리 들으며 기대감이 마구 올라갔구요.

 

 

 

간짜장은 마를 간으로 물기가 없는게 특징인데,

간짜장 제대로 양파로 볶아 주신 느낌이구요.

 

 

 

면도 상당히 다소곳하게 담아주신 느낌이네요.

완두콩에 깨가 뿌려져 있는데,

짜장면에 깨는 처음 보는거 같아요.

 

 

 

탕수육은 조금 오래걸릴거 같고,

간짜장 부터 먹어보려고 소스를 부었네요. 

간짜장 양파만 가득일거라 생각했는데,

양배추도 들어있는게 또 다른 특이점이구요.

 

 

 

유명한 의천각 간짜장 먹어보면 맛있네요!

비빌때 간짜장 답게 잘 비벼주기 어렵긴 한데,

단맛이 거의 없는데, 슴슴하면서 조금 불향도 나고 맛있어요!

물론 자극적인 짜장면 좋아하면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을거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부담없는 간짜장으로 맛있었네요!

슴슴한 짜장면의 장점이 또

 

 

 

728x90

탕수육과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건데,

최대한 간짜장 천천히 먹고 있으니 탕수육도 나왔어요!

이미 간짜장 많이 먹긴 했지만요.

 

 

 

의천각 탕수육은 물론 부먹으로나오구요.

양배추에 케첩도 같이 나오네요.

 

 

 

그리고 탕수육 먹어보면 역시 탕수육도 맛있네요!

처음 한입 먹으니 케첩 들어간 탕수육 소스인가 보다 했는데,

양배추 케첩에 섞고 먹어서 그런거 같아요.

그 다음부터 기분좋은 단맛에 튀김옷 식감과

고기가 어우러져서 맛있었네요.

 

 

 

슴슴한 짜장면의 장점이 달달한 탕수육과 만나면 더 맛있죠!

 

 

 

그리고 간짜장과 탕수육 맛있게 먹었어요!

 

수진역 생활의달인 간짜장 노포 맛집 의천각 다녀왔는데요.

사실 간판에 노포라 하여 살짝 지저분할거라 생각하기도 했는데요.

고춧가루통 이라던가 가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청소하시네요!

맛도 있는데 청결에 신경쓰는 맛집이란게 이런 곳이구나 싶네요.

 


 

* 의천각

 

*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215번길 10-18

수진역 4번 출구에서 226m

 

* 전화번호

031-756-6783

 

* 영업시간

평일 11:30 ~ 15:00

주말 11:30 ~ 19: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