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31일 새로 오픈한 백종원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

고투웍 수내역점에 오픈하자마자 다녀왔어요!

 

고투웍 수내점

새로 오픈하자 마자 다녀와서 고투웍 수내역점 삐까번쩍 하구요.

백종원님 가게라 앞에 백종원님이 반기고 있네요.

 

 

 

가게 내부도 하얗게 깔끔한 느낌이구요.

5시 저녁장사 시작하자마자 들어가서 손님은 없었구요.

앉아계신분은 점장과 본사 직원으로 이야기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물론 제가 주문하고 앉자마자 손님이 꽤나 들어왔는데요.

오픈하자마자 정신 없어서 그런지 포장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상으로는 포장은 한달 뒤 부터 할거 같다고 하시네요.

 

 

 

고투웍 메뉴

고투웍 메뉴는 이렇게 거의 고투웍 원픽이 전부네요.

고투웍 원픽 주문하면, 베이스 3가지 중 또는 3가지 중 2개 반반으로 선택하고,

메인 메뉴 8가지 중에 4가지 선택하면 되구요.

따로 마라탕 메뉴도 있네요.

사이드로는 마라군만두, 고기군만두, 게살스프가 있구요.

 

 

 

반응형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내맘대로 원픽 선택하면 오른쪽과 같이 베이스, 메인메뉴를 선택할수 있어요.

 

 

 

저는 내맘대로 원픽으로 갈릭밥반, 차우면반

오렌지치킨, 몽골리안즈란비프, 고추난자완스, 핫앤스윗포크 였구요.

사이드로 게살스프도 하나 주문했네요.

 

 

 

고투웍은 주문하자마자 만들어져 있는 음식들을 담아주기 때문에

정말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패스트푸드죠.

물론, 만들어져 있으니 보온쪽은 강하지는 않구요.

 

 

 

728x90

그리고 순식간에 준비해서 나온 내맘대로 원픽과 게살스프네요.

 

 

 

간단하게 게살스프 맛부터 봤는데,

 

 

 

게살스프 간이 강하지 않은 계란국인데

살짝 걸쭉하면서 게살이 들어가있는 느낌이네요.

무난하게 먹을만 했구요.

 

 

 

내맘대로 원픽은 베이스가 양이 상당히 많네요.

 

 

 

차우면은 얇은 면인데 맛이 강할거 같이 보이는데,

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서 말 그대로 베이스로 메인 메뉴랑 먹기 좋을거 같구요.

볶은면에다가 살짝 거친면이라 그쪽은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또다른 베이스 밥은 황금계란볶음밥이 나왔는데요.

여기서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주문은 갈릭라이스로 되어 있는데 볶음밥이 나왔네요.

오늘 오픈해서 정신없어 보이긴 했는데,

여기서 웃긴게 저도 먹으면서 몰랐다는 거죠.

사실 볶음밥이랑 차우면 주문하려고 했었는데요.

제가 주문을 잘못했고, 주문하시는 분도 실수해서

나중에 영수증 보고 아 두명이 실수하니 원하는게 나오는구나 했네요.

 

잡설이 길었는데, 계란볶음밥은 개인적으로 가장 불호였네요.

볶음밥하면 뭔가 밥이 단단해야 할거 같은데,

퍼진 밥 느낌의 식감이라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어요.

 

 

 

메인 메뉴는 4가지가 3~4조각씩 해서 반찬처럼 나오는데요.

핫앤스윗포크는 냉동탕수육 모양의 튀긴고기에 매콤한 양념으로 볶은 느낌이고,

고추난자완스는 미트볼에 고추 맛과 향을 입힌 느낌이네요.

몽골리안즈란비프는 간장 소고기인데 즈란 맛과 향이 강하구요.

오렌지치킨은 치킨인데 탕수육 소스로 묻힌 느낌이네요.

 

찍먹, 튀긴거 눅눅한거 싫어하는 분들은 좀 싫어 할수도 있을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부먹, 찍먹 둘다 잘 먹어서 괜찮았네요.

즈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몽골리안즈란비프도 좋았구요.

 

 

 

그리고 다먹고 나니 20분만에 다먹고 일어났네요!

 

새로 오픈한 분당 수내역 고투웍 다녀왔는데요.

아무래도 만들어진 음식을 내어주다보니

딱 예상되는 맛이라 저는 무난하게 먹긴 했는데요.

맛에 좀 까다로운 분들이면 물론 추천드리지는 못하겠네요.

대신 장점은 포장을 해도 매장에서 먹는거랑 비슷한 맛일거 같긴하네요.

 

그냥 무난했던 백종원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 고투웍 수내역점 후기였어요!

 


 

* 고투웍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대덕글로리 106호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35m

 

* 전화번호

070-4006-7799

 

* 영업시간

평일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11:00 ~ 15: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