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점심 간단하게 먹는 편인데,

나가서 사먹자고 하여 오랜만에 밖에서 사먹었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서 먹자고 하여 갔구요.

 

 

 

우면관 롯데백화점 분당점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메뉴 중

대만가정식 이라는 우면관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우면관 메뉴

우면관 메뉴를 보면, 우육탕면과 딤섬이 메인인거 같구요.

대표 메뉴인 우육마라탕면과 같이 먹을 딤섬 샤오롱바오 주문했어요.

같이간 동료는 파이구짜장과 우육탕면 주문했구요.

 

 

 

우면관 좋은게 공기밥과 계란국이 무료네요.

반찬은 처음에 가져다주는데 추가는 셀프구요.

 

 

 

반응형

반찬으로 자차이와 단무지는 가져다 주셨구요.

계란국 먹어보려고 조금 떠왔는데 괜찮네요.

볶음밥 주문하면 같이 먹기 좋을거 같아요.

 

 

 

딤섬 샤오롱바오가 생강과 간장으로 같이 나왔구요.

 

 

 

그리고 파이구짜장면 나왔는데,

아마 위에 올라간 토핑이 파이구 같고,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

 

 

 

우육탕면과 우육마라탕면도 나와서 전체 찍어봤구요.

 

 

 

728x90

우육마라탕면은고기와 파, 청경채 등이 들어간걸로 보이구요.

 

 

 

우육탕면과 우육마라탕면이 다른점은

이 소스가 올라간 차이인거 같아요.

 

 

 

면은 이렇게 얇고 부드러운 면이었구요.

 

 

 

우육마라탕면 먹어보면, 막 엄청 매운 느낌은 아닌데,

입이 조금 얼얼하면서 땀은 좀 나네요.

국물에 얼얼한게 매력적이게 맛있었어요!

 

 

 

고기랑 먹어도 맛있구요.

 

 

 

딤섬 샤오롱바오 살짝 찢어보니 육즙도 조금 있구요.

간장 찍어서 생강과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우육마라탕면에는 공기밥 가져다가

조금 말아서 먹으니 고기 국물이라 또 맛있구요.

 

 

 

샤오롱바오 맛있다고 부추 구채교도 주문했는데요.

부추와 함께 새우가 탱글한 식감으로 또 맛있었네요!

 

 

 

그리고 우육마라탕면과 샤오롱바오, 부추 구채교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점심에 나가서 먹었는데요.

수내역 롯데백화점 지하 우면관 괜찮네요.

대만가정식이라고 하더니 우육마라탕면에는 향신료 맛이 느껴지는데,

저는 좋았지만 향신료 약하면 아무래도 불호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우면관 롯데백화점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45 지하1층

수내역 4번 출구에서 65m

 

* 전화번호

031-719-8782

 

* 영업시간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