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하치돈부리로 10년 있었던 덮밥 맛집이

하치로돈부리로 리뉴얼하여 다시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하치로돈부리

서현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하치로돈부리구요.

리뉴얼하면서 가게 이름까지 바꾸는건 흔하지 않네요.

 

 

 

하치로돈부리 메뉴

하치로돈부리 메뉴를 보면, 돈부리 메뉴가 많구요.

카레와 우동,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연어덮밥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지만, 저는 치즈가츠동 주문했어요.

 

 

 

하치로돈부리 리뉴얼했다더니 요즘 많은 곳에서 쓰고 있는

테이블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네요.

 

가게 내부는 사람이 가득이라 못찍었는데요.

2인 테이블이 많았고, 테이블 사이는 좁은 편인데 손님이 많네요.

 

 

 

테이블에는 돈부리와 사케동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구요.

돈부리는 간이 일부러 좀 짜게 만든게 컨셉이라고 하네요.

돈부리는 비벼먹지 말고, 번갈아 가며 먹으라고 하고,

소스와 밥 부족하면 추가해주신다고 하네요.

 

 

 

반응형

손님이 많긴 했지만, 제대로 조리하려고 하는건지

주문하고 거의 20분만에 나왔구요.

돈까스도 튀겨야 하고 치즈도 녹여야 하니 이해는 하는데,

급하게 식사하시는 분은 고려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테이블에 있어서 셀프로 덜어먹으면 되구요.

국물 주는건 역시 좋네요.

 

 

 

하치로돈부리 치즈가츠동 보면, 블랙 올리브 두개 올라간게 특이하구요.

치즈가 정말 듬뿍 올라가서 인기 있을만한 거 같아요.

 

 

 

치즈 한번 집어올려보니 정말 아낌없이 올린거 같았구요.

 

 

 

728x90

돈까스도 가츠동 호불호 있는게 흐물해지는건데요.

치즈가츠동이라 치즈가 올라가서더 흐물해진 돈까스긴 해요.

 

 

 

아래에는 밥이랑 양파가 들어있구요.

진짜 밥이랑 양파가 좀 간간한 편인데요.

처음에는 간이 쎄다고 느꼈는데, 치즈랑 먹으니 또 괜찮네요.

 

 

 

치즈에 돈까스, 밥, 양파 한꺼번에 먹으면,

치즈가 고소하니 맛있고, 돈까스 식감에 간간한 밥과

달달한 양파까지 조합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치즈 듬뿍이라 고소한 점이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하치로돈부리 치즈가츠동 맛있게 먹었어요.

 

서현역 10주년 리뉴얼한 하치로돈부리 다녀왔는데요.

일단 10년 있었다는 거에 손님도 많은거 봤을때

아는 사람은 아는 맛집 느낌이네요.

연어덮밥 사케동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 하치로돈부리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서현프라자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40m

 

* 전화번호

0507-1400-7412

 

*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