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와서 서현역에서 한잔하려고 둘러보는 중에 오봉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포스팅은 안했지만, 오봉집 종로점에서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오봉집 서현역점

그래서 찾아간 오봉집 서현역점인데요.

화분에 아직 문구 있는거 보니 오픈한지 오래되진 않은거 같아요.

 

 

 

오봉집 서현역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5시에 왔더니 안쪽에 2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고,

6시 되어가니 손님이 좀 들어오더라구요.

저희처럼 한잔하는 손님 뿐아니라 가족식사하러도 오시네요.

 

 

 

오봉집 메뉴

오봉집 메뉴를보면, 연포탕, 전골, 수육에 낙지볶음 등 메뉴가 다양하구요.

친구랑 둘이 가서 만만한 오봉스페셜 세트로 주문했어요.

 

 

 

한쪽에 낙지볶음 먹는방법이 있는데요.

밥 주문해서 참기름 둘러주고,

김가루, 콩나물, 낙지볶음 넣어서 비벼먹으면 맛있다네요.

 

 

 

반응형

오봉집이라 그런지 쟁반에 미역국과 반찬들이 나오구요.

 

 

 

곧이어 낙지볶음과 반찬들이 더 추가가 되었네요.

낙지볶음 먹는 방법에 나온 콩나물과 김가루도 나오구요.

 

 

 

낙지볶음은 낙지 다리가 통으로 나와서

가위로 먹기좋게 자르면 되요.

 

 

 

낙지볶음 자르고 있으니 보쌈수육과 쟁반막국수 까지 나왔어요.

메뉴 3개 한꺼번에 나오니 푸짐하네요.

 

 

 

728x90

낙지 다리 먹기 좋게 잘라서 먹을 준비했구요.

 

 

 

낙지볶음은 기본 맵기가 많이 맵지는 않았는데요.

먹다보니 좀 매워지긴 하더라구요.

 

 

 

쟁반막국수도 양이 꽤나 많이 나오는데요.

비닐장갑도 같이 하나 주셔서 손으로 잘 비벼줬구요.

 

 

 

막국수도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보쌈수육이랑 먹기도 좋구요.

 

 

 

보쌈수육도 고기가 생각보다 많았구요.

대신 김치는 양이 좀 적었네요.

 

 

 

보쌈수육도 적당히 비계 있어서 부드럽게 먹기 좋았어요!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었으니 따라 해야죠.

밥 하나 주문해서 낙지볶음과 김가루, 콩나물 넣어서 비벼줬구요!

안보이지만 참기름도 같이 넣어줬어요. 

 

 

 

개인적으로는 역시 낙지볶음 따로 먹는 것보다

밥 비벼 먹으니 역시나 맛있네요!

 

 

 

그리고 깔끔하게 친구랑 맛있게 먹었네요!

 

친구가 놀라와서 오봉집 서현역점 다녀왔는데요.

52,000원에 메뉴 3개 나오는데 양도 푸짐한 편이고 맛도 물론 괜찮네요.

오봉집 가성비 좋은 가게라고 느껴지네요!

 


 

* 오봉집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0 2층 203호

서현역 5번 출구에서 166m

 

* 전화번호

0507-1389-5315

 

* 영업시간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