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고 병원갔다가 집에 가는길에 수내역에서 저녁 먹고 들어왔네요.

 

맛집돈까스소바

몇년만에 다시 와보는 맛집돈까스소바네요.

코로나 전에 점심 밖에서 사먹을때 온적 있는데,

코로나 후에도 회사에서 점심 간단하게 먹고 있어서 오랜만에 왔네요.

 

 

 

맛집돈까스소바 들어가면 중간에

키오스크 있어서 주문 및 결제하면 되구요.

 

 

 

맛집돈까스소바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왼쪽이 입구인데 그쪽에 손님 있어서 이쪽으로만 찍었네요.

 

 

 

맛집돈까스소바 메뉴

맛집돈까스소바 메뉴 보며 고민하다가 반반돈까스 세트로 소바 주문했어요.

한번 많이 먹어보자 하고 주문했네요.

 

 

 

반응형

한쪽에는 밥솥과 떡볶이가 준비되어 있구요.

점심에는 판에 떡볶이 하는데, 저녁에는 손님 적어서 인지

냄비에 떡볶이가 계속 데워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밥이랑 떡볶이 가져왔구요.

떡볶이는 원래 큰 접시 있었는데,

굳이 라는 생각에 그릇에 조금 담아왔어요.

 

 

 

키오스크 옆에는 양배추샐러드와 단무지, 김치가 있었구요.

개인적으로 양배추샐러드 있는게 좋네요.

 

 

 

돈까스랑 소바 나오는시간에 떡볶이 먼저 먹고 있었구요.

 

 

 

떡볶이는 달달한 밀떡에 불어서 되게 부드러운 떡볶이였네요.

개인적으로 불어 있는 떡볶이는 양념 잘 베어서 잘 먹었네요.

 

 

 

728x90

그리고 돈까스 보다 소바 먼저 나왔구요.

 

 

 

소바는 그냥 무난한 소바인데 메밀 보다

밀가루 함양이 좀 큰 느낌이었네요.

 

 

 

소바 딱 한입 먹고나니 바로 돈까스도 나와서다 나왔네요.

 

 

 

돈까스는 2개 나오는데, 반반 돈까스는 소스가 반반 해서 나오는거죠.

 

 

 

우선 그냥 수제돈까스 부터 먹어보면,

소스 색이 되게 독특하지만, 많이 특색있는 돈까스 소스 느낌은 아니구요.

익숙한 경양식 돈까스에 대신 살짝 두툼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매콤돈까스가 상당히 특이한데요.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한 양념치킨 소스 맛이에요!

처음은 좀 어색한 느낌인데, 또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그래요.

 

 

 

그리고 떡볶이에 돈까스, 소바까지 배부르게 먹었어요!

 

몇년만에 가본 수내역 맛집돈까스소바인데요.

이곳은 엄청난 맛집은 아닌데, 푸짐한 밥집이네요!

돈까스만 해도 2개 주는데 두께에 양이 괜찮은데,

예전에는 없던 떡볶이도 줘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네요.

 


 

* 맛집돈까스소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9

영성라벤더빌딩 2층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03m

 

* 전화번호

031-712-6625

 

*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11:00 ~ 15:00

일요일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