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일이 좀 있어서 출근했다가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나왔네요.

 

뭘 먹을까 하다가 롯데백화점 분당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한끼 먹으러 갔구요.

 

 

 

롯데백화점 분당점 지하 푸드코트에 뭔가 많지는 않지만,

고민하다가 간단하게 북촌손만두로 갔어요.

 

 

 

북촌손만두 메뉴

북촌손만두 메뉴를 보면, 만두 메뉴와 국수 메뉴가 있는데요.

얼큰칼국수가 당기긴 했는데, 더워서 북촌피냉면 주문했구요.

같이 먹을 새끼만두도하나 주문했네요.

 

 

 

반응형

우선 이렇게 북촌피냉면 먼저 나왔구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로 무난하구요.

 

 

 

다시 북촌피냉면 보면, 깨가 잔뜩 뿌려져 있고,

오이와 양념장이 올라간 피냉면이네요.

 

 

 

728x90

그리고 북촌피냉면 먹기전에 새끼만두도 나왔네요.

새끼만두는 10개 나왔고, 되게 부들부들해 보이네요.

 

 

 

계란이 올라가면 역시 위보호를 위해 계란부터 먹었구요.

 

 

 

그리고 피냉면 먹으니 시원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이전에 다른 지점에는 피냉면이 맵더니 수내역은 맵지는 않더라구요.

 

 

 

새끼만두 먹으면 부들부들하니 맛있었구요.

냉면에 만두 잘 어울리죠!

 

 

 

그리고 주말 점심 간단하게 잘 먹었네요.

 

비오니 따뜻한 국물도 좋지만, 더우니 시원한 국물이 매력있네요!

시원하게 한그릇한 북촌손만두 북촌피냉면과 새끼만두 후기였어요~!

 


 

* 북촌손만두 롯데백화점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45

수내역 4번 출구에서 6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