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의 한달에 한번씩 가던 광장맷돌빈대떡을

비와서 그런지 좀더 자주오게 되네요.

 

광장맷돌빈대떡

서현역 광장맷돌빈대떡 왔는데 비와서 그런지 가게 안에는 가득이더라구요.

그래서 밖에 앉아서 먹다가 자리나면 안으로 옮기기로 했네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는 이렇게 전 말고도 여러가지 있구요.

저희는 일단 해물파전에 막걸리 주문했네요.

 

 

 

이렇게 테이블 펴고 의자 셋팅하고 앉았구요.

 

 

 

반응형

일단 강냉이, 김치, 양파간장으로 간단하게 막걸리 한잔하고 있다가

 

 

 

해물파전이 그래도 금방 나왔구요.

잘라서 나와서 편한것도 있고,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부쳐서 좋아요!

 

 

 

해물파전 역시 맛있게 먹다가 가게안에 자리나서 옮겼구요.

 

 

 

728x90

이후 지난번에 먹은 고기빈대떡도 주문해서 먹고,

 

 

 

두부김치는 처음 주문해보는데 두부김치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두부김치에 고기는 기본이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먹는 사람들이 여기는 두부김치에 고기도 들어간다고 놀라네요!

 

비와서 다시 찾은 서현역 광장맷돌빈대떡인데요.

혼자는 고기빈대떡에 막걸리 먹고 갔는데,

여럿이서 가니 메뉴를 좀더 먹을수 있네요.

해물파전도 고기빈대떡도 두부김치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역 2번 출구에서 264m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