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인듯 오랜만이 아닌듯 회식하고 왔네요!

 

제주몬트락 분당수내점

회식 장소는 분당 수내역 근처 제주몬트락이었구요.

회식으로 돼지는 오랜만이네요.

 

 

 

한쪽에는 제주돼지 오겹살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네요.

 

 

 

제주몬트락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저희도 회식인데 다른 테이블도 회식느낌으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회사는 다른 느낌인데 다들 회식 느낌이었어요.

 

 

 

제주몬트락 메뉴

제주몬트락 메뉴를 보면제주 돼지 위주로 흑돼지, 백돼지 구분만 되어 있구요.

제주돼지만  판매하고 있네요!

당연히 제주흑돼지 한마리 주문하려고 했지만,

흑돼지 특수부위가 없다고 하여 흑돼지 반마리로 2개씩 테이블마다 주문했어요.

물론, 먹고 제주흑돼지 생갈비 추가 주문도 했구요.

 

 

 

찌개와 식사메뉴, 음료메뉴도 이렇게 있어요.

특이한건 주류 메뉴도 상당히 많네요.

고기 먹다가 저희 테이블은 제주돼지 김치찌개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네요.

 

 

 

반응형

제주몬트락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었구요.

 

 

 

찍어먹을 소금, 된장, 와사비에 젓갈 까지 있고,

파채, 고사리, 백김치 등 곁들일 것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고사리 주는게 좋았네요!

 

 

 

흑돼지 반마리 2개 주문했더니

오겹살, 특목살, 생갈비가 2개씩 나왔구요.

 

 

 

고기는 오겹살, 특목살 부터 올려서 구워주셨구요.

제주몬트락은 다 구워주셔서 먹기 편해서 좋네요.

 

 

 

오겹살과 특목살 구워지는 모습도 찍어봤구요.

 

 

 

다 익으면 이쪽으로 올려주셔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되죠.

 

 

 

728x90

오겹살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고,

갈치젓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요.

 

 

 

그리고 고기 고사리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사리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살짝 구워먹으니 더 좋았구요.

 

 

 

제주돼지 김치찌개도 주문했는데,

 

 

 

고기와 두부도 들어있고, 국물 깔끔하니 김치찌개도 맛있었네요.

 

회식 다녀온 분당 수내역 제주몬트락이었는데요.

일단, 구워주니 편해서 좋고, 고기도 맛있는 곳이었네요!

물론,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서 다들 회식하러 많이 오시나 봐요.

 


 

* 제주몬트락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3

그라테아 101호 제주몬트락 분당수내점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61m

 

* 전화번호

031-714-7122

 

* 영업시간

12: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