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이사오고 한달에 1번 이상은 가고 있는 광장맷돌빈대떡에 다녀왔어요.

비오는날 빈대떡에 막걸리를 참을수가 없었죠!

 

광장맷돌빈대떡

서현역에서 멀지않은 시범단지 상가에 있는 광장맷돌빈대떡이네요.

지나가다 전집 발견하고 꾸준히 오고 있네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를 보면, 빈대떡 종류가 4개네요.

여기서 해물파전, 감자+호박전, 김치전, 김치어묵탕 먹어봤네요.

거의 매일오고 그런건 아니니 먹는 메뉴만 먹게 되네요.

이번에는 혼자와서 고기빈대떡에 달달한 막걸리가 당겨서 공주알밤막걸리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은데요.

자리 없을때 밖에 테이블 펴고 먹기도 해요.

손님 별로 없길래 혼자 먹어도 부담 없겠다 했는데,

금방 손님이 차고, 밖에 테이블도 깔았네요.

그래도 지난번에 혼자 드시는 분이 계셔서 자신감 있게 혼자 들어왔네요.

 

 

 

기본 셋팅은 강냉이에 김치, 양파고추 넣은 간장이구요.

고기빈대떡 나오기전에 이것과 간단하게 한잔하고 있었네요.

 

 

 

반응형

달달한게 당겨서 알밤막걸리 달달하게 마셨구요.

 

 

 

조금씩 마시고 있으니 고기빈대떡이 나와서 다 나왔네요!

 

 

 

광장맷돌빈대떡은 고기빈대떡 뿐만 아니라 전은 잘라져서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여기가 좋은점이 가운데 까지 바삭해서 좋아요!

원래 전 먹을때 가장자리 바삭해서 좋아하는데,

이곳은 가운데도 바삭해서 눈치보며 가장자리 안 먹어도 되요!

 

 

 

그냥 먹어도 바삭하니 간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728x90

간장 찍어서 양파와 고추와 함께 먹는게 더 맛있네요!

 

 

 

빈대떡 나오기전에 김치와 강냉이로 조금 먹고 있다보니

빈대떡은 남고, 막걸리는 부족해서 하나더 주문했는데요.

알밤막걸리 떨어져서 국순당 생막걸리 맛있다고 사장님이 꺼내주셨네요.

 

 

 

그래서 딱 깔끔하게 고기빈대떡에 막걸리 2병 먹고 왔어요!

 

요즘 가장 자주가고 있는 분당 서현 광장맷돌빈대떡에 다녀왔는데요.

집에 놀러온 친구나 회사동료와 가다가 혼자 온건 처음이었네요.

이제 혼자 와도 부담 없는걸 알았으니 가볍게 혼자와서 한잔하고 가야겠네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역 2번 출구에서 264m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