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서현역에 원조 미역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원래 마리오떡볶이 였는데 바뀐거 같아요.

 

마미떡 본점

(구) 마리오떡볶이, 원조미역떡볶이, 마미떡 본점이 모두 적혀있네요.

마미떡 본점은 2층에 있는데 잘 보이게 붙어 있지는 않네요.

 

 

 

마미떡 본점 가게 내부는 상당히 밝은 느낌으로 되어있구요.

들어가는데 손님이 없어서 순간 당황했네요.

좀 일찍 가긴 했지만 가서 주문하고 있으니

배달 주문도 좀 오고, 가게는 가득차더라구요.

 

 

 

마미떡 메뉴

마미떡 본점 메뉴를 보면, 역시 즉석 미역떡볶이가 주메뉴구요.

사이드로 주먹밥, 순대, 튀김 메뉴가 있네요.

혼자인데도 즉석떡볶이 가게 간 이유가 혼자서 떡볶이 메뉴가 있어서 왔는데요.

고민하다가 혼자서 모듬튀김 세트로 주문했어요.

매운맛 선택되는데 중간맛이 살짝 땀나게 매콤하니 맛있네요.

 

 

 

반응형

가게 중간에 앞접시, 단무지, 가위는 셀프로 준비하셔야 하구요.

볶음밥 재료인 밥, 김가루, 참기름도 셀프로 가져다 해먹으면 되요.

 

 

 

어묵국물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서 가져다 먹으면 되요.

 

 

 

조금 기다리니 즉석 미역떡볶이와 튀김이 나왔구요.

저는 어묵국물과 앞접시만 준비했네요.

 

 

 

728x90

혼자서 미역떡볶이는 숙주와 라면사리도 들어가 있구요.

라면사리는 반개 들어가 있어요.

 

 

 

미역떡볶이는 생각보다 빨리 익었구요.

 

 

 

떡볶이에 라면사리는 맛이 없을수 없구요.

어묵도 얇고 길게 썰어서 라면 먹으면서 같이 먹기 편하더라구요.

 

 

 

떡도 밀떡이라 부드럽기도 하고 금방 익기도 하구요.

 

 

 

동그란 떡도 있는데, 안에 뭐 들었는지 헷갈리네요.

대부분 달달한게 들어있어서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요.

 

 

 

모듬튀김도 되게 바삭하게 튀겨져서 나왔구요.

혼자 먹을거라 자르지 않고 그냥 베어먹었네요.

 

 

 

김말이 좋아하는데 길쭉하게 크게 나와서 좋았구요.

 

 

 

야끼만두는 겉이 되게 바삭한게 기억에 남네요.

 

 

 

오징어 꿔바로우가 색다른 식감이었는데요.

편히 아는 꿔바로우 식감에 오징어라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고구마튀김은 역시나 달달해서 마무리로 먹기 좋구요.

 

 

 

떡볶이 어느정도 먹고, 밥이랑 김가루, 참기름 가지러 왔구요.

 

 

 

최대한 자제해서 밥 가져와서 넣었네요.

 

 

 

비주얼에 보이다시피 볶음밥이 맛이 없을수 없죠!

 

 

 

미역떡볶이에 모듬튀김,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서현역 원조 미역떡볶이 맛집 마미떡 본점에 다녀왔는데요.

미역떡볶이에 매콤하면서 상당히 매력있네요.

그리고 소스가 매력있어서 볶음밥도 상당히 맛있게 먹었구요!

사실 배가 부른데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 마미떡 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21 산호프라자 2층 205호

서현역 4번 출구에서 42m

 

* 전화번호

0507-1415-2254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