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식으로 서현역 근처 중화요리 가게에 다녀왔네요.

제가 알기로는 생긴지 오래된 곳은 아니에요. 

 

중화일상 서현점

회식한 곳은 중화일상 이라는 중화요리 가게 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깔끔하네요.

 

 

 

가게는 이렇게 홀이 되어 있고, 홀 보다는 룸이 더 많은 느낌이네요.

저희도 회식이라 예약하고 룸에서 먹었구요.

가게는 들어갈때는 손님 때문에 못찍고,

나올때 거의 마감시간 까지 회식해서 손님 없을때 찍어봤네요.

 

 

 

중화일상 후기 보면 코스로도 많이들 드시는거 같구요.

 

 

 

코스말고 일품요리가 24가지 종류가 되고, 물론 식사류 메뉴도 있구요.

제가 먹은건 오향장우육, 해물누룽지탕, 동파육, 유린기, 탕수육, 멘보샤, 어향동고, 짬뽕탕

사진에는 없지만 짜장면도 먹었어요.

탕수육이랑 짜장면은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거 맛만 봤지만요.

옆 테이블에서는 다른 메뉴도 주문해서 진짜 일품요리 거의 다 주문한거 같네요.

 

 

 

술은 중화요리에 어울리게 연태고량주 큰걸로 2병 먹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연태고량주 큰거 하나 주셔서 안주를 더 주문해서 먹었네요.

 

 

 

반응형

기본은 자차이와 단무지는 특별한게 없었구요.

 

 

 

첫번째는 해물누룽지탕이네요.

비주얼이 괜찮았는데요.

 

 

 

해물누룽지탕에 고량주 괜찮더라구요.

 

 

 

유린기 비주얼도 상당히 괜찮게 나오는데요.

 

 

 

유린기도 바삭 새콤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728x90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탕수육도 식감도 좋고 맛있었구요.

 

 

 

안 먹어봐서 궁금한 동파육도 주문해봤는데요.

 

 

 

3개 같이 주문했는데, 동파육 나올때쯤 이미 유린기는 거의 아웃이네요.

 

 

 

동파육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러우면서 맛있긴 했어요!

 

 

 

오향장우육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오향장우육은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였네요.

 

 

 

잘 안 먹어보는 어향동고도 주문했고,

 

 

 

이름이 생소한 초염향라기도 주문해서먹었는데요.

 

 

 

어향동고 새우와표고버섯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구요.

 

 

 

초염향라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 고량주 주셔서 차돌박이 짬뽕탕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 깔끔하니 먹기좋더라구요.

 

 

 

그리고 맛이 없을수 없는 멘보샤도 맛있게 마무리했네요.

 

서현역 중화일상에서 회식하고 왔는데요.

요리 하나하나 맛있게 먹었네요.

뭐 많이 먹은것도 있겠지만, 10명 회식가서 64만원 정도 나온걸로 알고있구요.

맛은 깔끔하니 괜찮은데 가격을 올리지 않고

양이 좀 적어서 다양하게 요리 먹기가 좋은 곳 같아요.


 

* 중화일상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1층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31m

 

* 전화번호

0507-1436-5500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 ~ 17:00

주말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