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다니다 동네 백반 가게가 있어서 퇴근하고 다녀왔어요!

 

인순이네

백반 가게 라고 했는데 간판에는 삼겹살, 국밥, 냉면 이라고 적혀있네요.

근데 식사 메뉴가 더 많아요.

 

 

 

인순이네 식사메뉴도 이렇게 밖에 적어놓았네요.

오늘의 메뉴로 고추장불고기는 7,500원이라고 하네요!

요즘 물가 비싼데 가격이 좋네요.

 

 

 

인순이네 메뉴

인순이네 메뉴를 보면, 한우 등심에 소갈비살도 있고, 삼겹살도있네요.

다른 식사메뉴도 있는데 저는 오늘의 메뉴 고추장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요일별로 변경되는거 같더라구요.

 

 

 

반응형

인순이네 가게 내부는 이렇게 넓지 않은데요.

밖 통로 건너편에도 인순이네 가게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 갔더니 삼겹살 굽는 분들이 계셔서 고기냄새는 확실히 많이 났어요.

 

 

 

인순이네 고추장불고기 7,500원에 푸짐하게 나왔네요.

 

 

 

상추에 버섯, 열무김치, 떡볶이, 콩자반 까지 나왔구요.

떡볶이가 살짝 퍼진감이 있긴했지만, 반찬 무난히 괜찮았어요.

 

 

 

728x90

그리고 의외는 밖에 콩나물국 준다고는 했는데,

이렇게 뚝배기에 뜨겁게 데워서 주실줄 몰랐네요.

국물 시원하게 콩나물국 주니 좋았구요.

 

 

 

고추장불고기도 이렇게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데요.

양이 적어보이기는 하는데, 밥이랑 먹기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고추장불고기와 밥을 상추에 싸먹으니 맛이 없을수 없구요.

 

 

 

퇴근하고 고추장불고기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밖에서 밥 사먹으면 기본은 만원부터 시작하는데,

7,500원에 고추장불고기에 쌈 싸먹고, 콩나물국 까지 주니 좋네요.

옷에 고기 냄새가 살짝 베이긴 하는데 매력적인 동네 백반 집이라 들릴거 같네요. 

 


 

* 인순이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지엔느오피스텔

서현역 2번 출구에서 172m

 

* 전화번호

031-709-8880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