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날 술 먹었는데, 뭔가 해장이 덜된 느낌이라

퇴근하면서 해장국 가게에서 저녁먹고 들어왔어요.

 

원조양평해장국 서현점

서현역 주변에는 순대국 가게가 많은데,

찾다보니 양평해장국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네요.

 

 

 

원조양평해장국 서현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오른쪽에 테이블이 좀더 있긴해요.

 

 

 

원조양평해장국 메뉴

원조양평해장국 메뉴 보면 5가지인데요.

수육 말고는 전부 해장국이네요.

양평해장국 좋아해서 해장국 먹으려다

후기에는 우곱탕이 가장 많아서 우곱탕 주문했네요.

 

 

 

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은 취향에 따라

고추기름이나 고추다데기 넣어 먹거나

겨자소스에 고기나 선지를 찍어먹으면 된다네요.

저는 고추기름만 좀 넣고, 겨자소스에 곱창 찍어먹었네요.

 

 

 

반응형

김치는 단치에 있어서 겉절이와 섞박지 두가지 단지에 주시구요.

 

 

 

겨자소스 담고, 섞박지와 겉절이 잘라서 먹을준비 했네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공기밥과 우곱탕이 나왔는데요.

 

 

 

원조양평해장국 우곱탕 보면 상당히 푸짐해 보이는게 좋네요.

 

 

 

728x90

위에 곱창이 가득 올라간게 주문전에는

비싸 보이던게 살짝 이해가 가구요.

 

 

 

곱창 밑을 살짝 뒤집어 보면, 선지와 우거지, 콩나물도 들어있어요.

 

 

 

우곱탕에 건더기 가득이라 곱창이랑 콩나물 먼저 좀 건져먹었구요.

곱창 냄새 안나고 부드럽게 맛있네요.

 

 

 

조금 건저먹다가 밥 말아서 먹었는데요.

국물이 콩나물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면서 깔끔하니 좋네요.

해장하기 딱 좋은 국물이네요.

고추기름 조금 넣어서 먹었는데,

맵지는 않은데 땀이 쭉 나면서 해장에 좋았어요!

 

 

 

그리고 우곱탕 한그릇 맛있게 먹었어요!

 

서현역 해장국 맛집 원조양평해장국에 다녀왔는데요.

콩나물 들어가서 인지 국물이 시원하게 해장 제대로 였는데요.

곱창도 냄새 안나고, 양도 푸짐해서 좋은 우곱탕이었네요!

양도 좋아해서 다음에는 내장탕으로 양과 곱창 같이 먹고 싶네요!

 


 

* 원조양평해장국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51번길 10 여암빌딩 1층

서현역 5번 출구에서 318m

 

* 전화번호

031-724-0365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일 21:00 ~ 월 09:30 제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