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서현역에 좀 오래된 매운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주누돈까스냉면

서현역 주누돈까스냉면은 조금 오래됐다고 하더니 깔끔하네요.

인테리어를 다시 했나봐요.

 

 

 

주누돈까스냉면 메뉴

주누돈까스냉면 메뉴를 보면, 돈까스와 냉면 메뉴만 있구요.

돈까스 소스가 매콤과 매운 소스가 있네요.

 

 

 

주누돈까스냉면은 매운돈까스 맛집이라고 해서 돈까스 먹을까 하다가

날씨가 더워서 돈냉면 주문하는걸로 바꿨네요.

 

 

 

주누돈까스냉면 가게 테이블은 11개 정도 있었구요.

손님이 좀 있어서 좀 빠지고 나서 내부 사진 찍어봤네요.

 

 

 

반응형

주누돈까스냉면에 나오는 소스, 육수, 양념 등은 모두 직접 만든다고 하구요.

돈냉면이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 있기도 하네요.

 

 

 

우선 스프와 단무지를 주셨구요.

돈까스가 아니라 돈냉면 주문해도 스프를 주네요. 

 

 

 

테이블에 있는 후추 뿌려서 스프부터 먹었구요.

스프는 역시 무난한 크림스프 맛이네요.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돈냉면이 나왔구요.

 

 

 

728x90

냉면 위에 돈까스가 올라간 돈냉면이죠.

돈까스 그냥 먹어도 되겠지만, 일단 냉면 섞어야 하니 한쪽에 덜었네요.

 

 

 

돈까스를 덜고나니 보통 냉면이랑 비슷하긴 한데,

냉면 양념장이 꽤나 양이 많네요.

 

 

 

냉면 위에 올려진 계란부터 먹어주구요.

 

 

 

양념장 잘 풀어 냉면 먹을 준비했구요.

냉면은 칡냉면이라고 하네요.

 

 

 

냉면 먹어보면, 양념장이 많았는데도 크게 맵지는 않았어요.

 

 

 

돈까스만 따로 먹어보면, 한쪽에 냉면에 담겨있었어서

한쪽은 눅눅, 한쪽은 바삭한 돈까스네요.

 

 

 

그리고 냉면이랑 돈까스 같이 먹으면 또 매력있어요.

물론 호불호도 있겠지만요.

 

 

 

그리고 돈냉면 한그릇 잘 먹었어요.

 

서현역 매운돈까스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다녀왔는데요.

돈까스도 냉면도 무난하게 맛있는 가게였네요.

매운돈까스 맛집이라니까 아마 특별함을 느끼려면,

매운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어봐야 알거 같네요.

 


 

* 주누돈까스냉면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4 유성트윈프라자2차

서현역 5번 출구에서 143m

 

* 전화번호

031-706-7749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