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경찰서 국제운전면허증 만들러 갔다가

점심으로 오모리찌개가서 김치찌개 먹고 왔어요!

 

오모리찌개 분당점

분당경찰서 근처에 있는 오모리찌개 분당점이구요.

여기 24시간 영업해서 코로나 전에 2차로 여기서 먹은적 있네요.

 

 

 

오모리찌개 메뉴

오모리찌개 메뉴를 보면, 오모리찌개에 묵은지 관련 메뉴가 있고,

순두부에 물만두, 수타짜장이 있는게 특이한데요.

오모리찌개는 수타짜장면이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고민하다가 오모리찌개 하나 주문했네요.

 

 

 

오모리찌개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점심시간 지난 1시에 들어왔더니 혼밥하시는 분만 6명이었구요.

오모리찌개 드시는 2분과 수타짜장면 드시는 4분 계셨네요.

 

 

 

오모리찌개 수타짜장면 유명하다더니

한쪽에 수타면 만드는 곳이 보이네요.

 

 

 

반응형

그리고 한쪽에 숭늉과 겉절이 셀프로 가져갈수 있게 되어있구요.

겉절이는 예전에 절구에 그냥 들어가 있더니 지금은 통에 들어가있네요.

 

 

 

또 옆에는 묵은지와 함께 반찬들도 셀프로 가져올수 있어요.

수타짜장면이 유명해서 그런지 단무지도 있구요.

 

 

 

겉절이와 멸치, 고추 준비해오니 밥과 오모리찌개 가져다 주셨구요.

 

 

 

반찬은 무난하게 김치찌개에 김치를 먹어줘야죠!

요즘 멸치가 좋아서 멸치도 가져왔구요.

 

 

 

728x90

밥은 바로 고봉밥으로 퍼서 담아 주시네요.

 

 

 

오모리찌개에는 이렇게 뚝배기에 담아주시구요.

 

 

 

제대로 익은듯한 묵은지가 듬뿍 들어있구요.

묵은지라 그런지 신맛이 좀 강한편이긴해요.

 

 

 

거기에 고기도 들어있는데,

고기 되게 퍽퍽해보였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랐구요.

 

 

 

그리고 점심 오모리찌개 한그릇 뚝딱했네요!

 

정자역 오모리찌개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오모리찌개는 묵은지라 신맛이 좀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거 같구요.

묵은지 김치찌개 가게에서 수타짜장면이 특이해서 궁금하긴 하네요.

 


 

* 오모리찌개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13 대명제스트빌딩

정자역 3번 출구에서 179m

 

* 전화번호

031-718-006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