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에 짬뽕가게가 새로 생겼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짬뽕지존 수내점

쌀국수 가게 있던 곳에 새로생긴 짬뽕지존 수내점이구요!

짬뽕의 절대강자라고 하네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서 따로 내부를 찍지는 못했구요.

짬뽕지존은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결제는 다먹고 카운터에서 하네요.

테이블은 깔끔했고, 단무지와 물도 새거를 하나씩 주네요.

단무지 국물 버리는 컵 준비되어있는 센스도 있구요!

 

 

 

짬뽕지존 메뉴

키오스크로 메뉴 찍기는 힘들어서

가게 입구 옆 살짝 숨겨진 메뉴를 찍어봤네요.

살짝 검색해보니 수제비짬뽕이 특이해서 그런지

인기메뉴로 많이 나오길래 수제비짬뽕 주문했고,

동료랑 같이 가서 군만두도 하나 주문했네요.

 

 

 

셀프바에가면 이렇게 집게, 가위, 국자, 포크, 물티슈 등도 준비되어 있고,

물, 단무지, 김치, 자차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되게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좋구요.

 

 

 

반응형

군만두 부터 나왔는데 이렇게 8개가 나오구요.

 

 

 

구웠다기보다 튀긴만두에 가까웠는데,

만두가 역시 맛이 없기 어렵죠!

 

 

 

즉석짬뽕 전문점이라고 하더니

살짝 시간이 걸려 수제비짬뽕이 나왔네요.

 

 

 

수제비짬뽕을 보면, 메추리알 하나 올라가구요.

고기에 조개에 김치까지 들어간 수제비짬뽕이네요.

조개살은 발라서 넣어서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수제비는 뜨기 어렵긴 하지만, 기성품 사용한거 같아요.

 

 

 

728x90

그리고 짬뽕지존 수제비짬뽕 먹어보면,

1단계 맵기라 살짝 매운데, 해물에 고기 육수가 섞여서

살짝 복잡한 맛이 나는데 매력있어요!

대신 1단계 안 맵다고 들었는데 살짝 매웠네요.

물론 다시 가도 1단계로 먹을거 같아요.

 

 

 

밥도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게 되어 있구요.

 

 

 

밥까지 말아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밥이랑도 잘 어울리는 국물이었거든요!

 

 

 

그리고 점심한끼 든든하게 먹고 끝일거 같지만요.

 

 

 

이렇게 커피와 아이스티, 레몬에이드가 준비되어 있네요!

오른쪽 냉동고에는 얼음컵도 준비되어 있구요!

 

 

 

얼큰한 수제비짬뽕 먹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무리했네요!

 

수내역 새로생긴 짬뽕지존에 다녀왔는데요.

살짝 가격이 있다고 보이는데, 가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유지하고,

수제비짬뽕도 매력있는데, 후식으로 커피도 주니 괜찮은 가게 같아요!

대신 짬뽕 먹으려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좋아할거 같구요.

 


 

* 짬뽕지존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33 2층

수내역 1번 출구에서 41m

 

* 전화번호

0507-1343-8533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