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리뉴얼 재오픈한 매취랑에 다녀왔어요!

한번씩 갔었는데, 지난번에 갔더니 공사하더라구요.

 

매취랑 수내점

리뉴얼한 매취랑 수내점이구요.

확실히 뭔가 가게가 깔끔해진 느낌이 나네요.

 

 

 

매취랑 가게 내부도 확실히 깔끔해진 느낌이 나구요.

 

 

 

매취랑 메뉴

매취랑 메뉴를 보니 식사메뉴가 좀 줄어든 느낌이네요.

예전에 좀더 다양했던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줄인게 나은거 같아요.

저는 물론 뼈해장국 하나 주문했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뼈해장국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4가지로 겉절이, 깍두기, 양파장아찌, 고추가 나오구요.

깍두기, 양파도 좋은데 겉절이 좋아해서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고추는 한개만 먹었는데 매워서 식겁했구요.

 

 

 

뼈해장국은 우거지 조금과 파가 올라가서 나오는데요.

양이 적어 보이는데 뼈가 4개나 들어있더라구요!

 

 

 

728x90

뼈는 살코기 발라서 겨자소스에 찍어먹는데 부드러워서 좋았구요!

 

 

 

반은 발라서 찍어먹고, 반은 발라서 다시 국에 넣어줬구요.

 

 

 

뼈해장국에 밥말아서 고기랑 먹으면 맛있죠!

 

 

 

퇴근길에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한그릇했네요!

 

리뉴얼 재오픈한 매취랑 수내점 다녀왔는데요.

이전도 나쁘지 않았지만, 리뉴얼한 지금이 더 좋네요!

겉절이와 깍두기도 좀더 무난하고 맛있게 되었고,

뼈해장국도 이전에는 매운맛이 좀더 강했었는데,

지금은 매운맛은 빠지면서 국물이 깔끔해서 먹기 좋았어요!

물론 뼈 4개로 양도 든든해서 좋구요!

 


 

* 매취랑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30 xy 빌딩 1층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11m

 

* 전화번호

031-711-9599

 

* 영업시간

평일 09:00 ~ 23:00

주말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