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24시간 하는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에 다녀왔어요.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

서현역 근처 골목안에 위치한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이구요.

이전에 옆에 청국장집에서 밥 먹으면서 본적 있네요.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 메뉴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 메뉴 보면, 순대국 말고도 메뉴가 다양하네요.

사골육수를 직접 낸다고 설명이 적혀있는데,

다른 메뉴까지 하는거 보니 좀 신기하네요.

순대국보다 수육국밥이 좀더 비싼것도 특이하구요.

저는 물론 찹쌀순대국 주문했어요.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손님이 대부분 혼밥하는 남자네요.

물론 저도 혼밥하는 남자지만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준비해주셨구요.

물은 셀프고, 반찬도 추가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요.

 

 

 

반찬은 순대국에 무난한 생부추, 깍두기, 김치, 생양파구요.

부추는 순대국에 넣고, 나머지 김치들도 무난했어요.

 

 

 

순대국에는 다대기가 붙어 나왔는데,

떨어져서 순대국에 들어갔구요.

 

 

 

728x90

순대는 두가지 종류가 2개씩 들어가있네요.

 

 

 

안에 고기와 부속들도 부드럽게 있었어요.

 

 

 

이미 순대국에 간이 되어있지만,

새우젓 조금 넣고, 밥 말아서 부추 올렸네요.

 

 

 

그리고 순대국 무난하게 먹었어요.

반찬도 순대국도 무난하긴 했는데,

국물이 진한 느낌이긴했어요.

 

 

 

순대국 한그릇 든든하게 먹었네요.

 

서현역 주변에는 유독 순대국 가게가 많은거 같은데요.

2번씩 간 순대국 가게도 있지만,

다른 순대국 가게도 한번씩 가보려고 여기에 와봤네요.

이곳의 장점은 24시간이라는 것과

정말 무난한 순대국과 순대국 못 먹는 사람과 같이 올수 있는거네요.

 


 

* 일품신의주찹쌀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8 1층 106호

서현 1번 출구에서 88

 

* 전화번호

031-8023-9727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