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 밥집 인순이네에서 퇴근길에 저녁먹고 왔어요.

 

인순이네

서현역에서 길 건너서 오면 있는 인순이네 구요.

밥집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이죠.

 

 

 

오늘의 메뉴 제육쌈밥정식에 홀려 들어갔네요.

요즘 밥 8,000원이면 가격 괜찮죠.

 

 

 

인순이네는 3번째 오는데 손님이 가장 없었네요.

저도 혼밥이지만 있는 손님 말고도

새로 들어오는 손님들도 다 혼밥 손님만 들어오더라구요.

 

 

 

반응형

인순이네 메뉴

인순이네 메뉴를 보면, 한우 등심 부터 삼겹살도 판매하구요.

다른 여러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사실 이전에 왔을때 보쌈정식 궁금하다 했는데,

이번에도 오늘의 메뉴를 이기지 못했네요.

요일별 메뉴가 적혀있는데 매번 바뀌는거 같구요.

이번에도 오늘의 메뉴 제육쌈밥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한상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8,000원에 푸짐한 한상이네요.

 

 

 

쌈밥이랑 상추도 나오고, 김치와 삶은 양배추,

미역줄기와 떡볶이가 반찬으로 나오구요.

삶은 양배추는 된장찌개랑 먹으면 더 맛있는데 말이죠.

 

 

 

숭늉 시작한다더니 숭늉과 함께 소고기뭇국도 나오네요.

소고기뭇국은 경상도 스타일 같았고,

국도 뚝배기에 주니 완전 좋아요!

 

 

 

728x90

제육은 이렇게 양이 적어보이지만,

밥이랑 먹기 부족하지 않았구요.

 

 

 

제육쌈밥이니 열심히 싸먹었어요!

어느 정도 싸먹다가 남은 제육에 밥 비벼 먹었네요!

 

 

 

그리고 한끼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서현역 근처 동네 밥집 인순이네 다녀왔는데요.

밥 두공기 먹으려다 과식일거 같아서

꾹 참고 한공기만 먹고 나왔네요.

사장님도 반찬 부족한지 체크하고 더 주시려고 하시구요.

물론 맛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

좀더 자주 오지 않을까 싶네요.

 


 

* 인순이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지엔느오피스텔

서현 2번 출구에서 172

 

* 전화번호

031-709-8880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