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하기 전에 소형가전제품 고장난거 안쓰는거 버리려고 알아봤어요.

대형가전제품은 와서 수거도 해주신다고 하는데 소형가전은 어떻게 버려야 할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수거함이 있어서 넣어두고 오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삼성디지털프라자도 수거한다고는 하는데 전 지역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삼성전자서비스 영통휴대폰센터에 갔는데요.

1층 디지털프라자와 2층 서비스센터가 붙어있네요.

 

 

 

영통 본점은 1층 디지털프라자, 2층 서비스센터라 2층서비스센터 가려고 했는데요.

사진에 잘 안보일수도 있는데 문열고 들어가면 좌측에 바로 수거함이 있더라구요.

 

 

 

반응형

이미 소형폐가전제품 무상수거함에는 에어프라이어, 밥솥, 선풍기, 청소기 등 많네요.

다른거 없이 저도 소형 폐가전제품 올려놓고 집에 왔네요.

 

소형 폐가전제품 버리기 누구한테 물어볼것도 없고 놓고 오면되서 너무 편하네요.

삼성전자서비스 영통휴대폰센터에 소형 폐가전제품 버린 후기였어요~!

 


 

* 삼성전자서비스 영통휴대폰센터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77 디지털프라자 영통본점 2층

망포역 4번 출구에서 31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