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랫만 1년반만에 헌혈하고 왔어요!

사실 몇번 헌혈하러 갔었는데, 혈압이 살짝 걸려서 계속 못하고 오거나

코로나도 한번 걸렸었고, 출장도 다녀오고 계속 못가게 되는 핑계가 생기더라구요.

이번에는 그런거 없어서 헌혈하고 왔네요.

 

서현역 근처 다이소 건물 4층에 있는 헌혈의집 서현센터에요.

 

 

 

헌혈의집 서현센터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오른쪽 안보이는쪽에 미리 검진 작성 안했으면 컴퓨터로 작성하면 되구요.

저는 가면서 미리 검진표 작성하고 갔고, 사람이 없어서

혈압 재고, 이것저것 문진 하고 이상 없는지 확인했네요.

그리고 미리 성남시에서 헌혈하면 제공하는 성남사랑상품권 1만원권도 받았네요.

 

 

 

반응형

그리고 전혈헌혈로 하는데 5분정도 피 뽑은 느낌이네요.

피 뽑으면서 헌혈 기념품 골랐는데 왼손으로는 찍기 힘들어서 못찍었네요.

피 다 뽑고 또 5분 정도 누워 있었구요.

 

 

 

피 뽑고 나오면서 제크와 포카리스웨트를 주시네요.

포카리스웨트는 바로 마시라고 하셔서 바로 원샷 했고,

제크는 집에 들고 와서 먹었네요.

 

 

 

그리고 지혈겸 피 뽑고 문제 생길까봐 13분 정도 앉아있다가

피 뽑은데 압박하는거 풀어주셔서 왔네요.

 

 

 

제가 받은건 헌혈증서와 미리 받은 성남사랑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편의점 모바일 쿠폰 5,000원 받았네요.

제가 쓸만한 기념품은 편의점과 메가박스일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보러 한번 다녀와야 할거 같네요. ㅋ

 

헌혈증서는 헌혈하고 항상 잘 챙겨둬야지 하고 두는데,

너무 잘둬서 다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찾지 못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역시나 잘 챙겨둔다고 챙겼네요.

이제는 정말 잘 챙겨야죠...

 

 

 

그리고 집에 오는데 문자로 헌혈 시 주의사항이 오네요.

따로 해당사항이 없어서 물만 열심히 마셨네요.

 

오랜만에 헌혈하고 왔는데요.

헌혈은 정말 건강한 사람만 할수 있는거 같아요.

계속 혈압 때문에 못하다가 약도 안먹고 건강해야 할수 있으니까요.

다들 건강할때 헌혈하시고 여러 기념품도 받아가면 좋을거 같네요!

 

 

다음은 별일 없으면 내년 1월2일 가능하다고 하니

새해 부터 헌혈하지 않을까 합니다!

 


 

* 헌혈의집 서현센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원빌딩 4층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50m

 

* 전화번호

031-707-3795

 

* 영업시간

10:00 ~ 20:00

휴게시간 13:00 ~ 1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