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님들 궁금해서 보고 온 연극 아트에요!

어떤 캐스트로 봐도 후회하지 않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예매대기를 여러날 걸어놓았는데, 딱 하루만 예매대기가 성공해서 보고 왔네요.

 

연극 아트는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제가 관람한 연극 아트 캐스트는 박은석, 최재웅, 박정복 배우님이었어요.

최재웅 배우님은 여러 작품에서 봤었고, 박정복 배우님은 연극 완벽한 타인에서 봤었는데

박은석 배우님은 이번 연극 아트로 처음봤어요.

 

 

 

반응형

티켓 수령하니 배우님들 사진도 주시네요.

예매대기 성공으로 연극 아트 관람한 자리는 I열 6번으로

개인적으로 I열 까지는 너무 멀지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G, H, I 열이 단차가 좋기도 하구요.


연극 아트 후기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친구들의 이야기로 왠지 공감가는 느낌이 있어서 더 재미있었어요.

거기에 박은석, 최재웅, 박정복 배우님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재미있었구요.

 

재미있었던 부분 몇가지만 적어보면,

최재웅 배우님 처음 판때기 들고 나갈때 벽에 부딪혔는데,

다음에 반창고 붙이고 나와서 아물고 있다는데 엄청 웃겼네요.

 

그리고 박은석 배우님이 최재웅 배우님을 쫒아가는 장면에서

최재웅 배우님이 판때기 들고 벽에 붙어서 숨어서 도망가는 부분도 엄청 웃겼어요.

 

세 배우님이 쇼파에 엉키는 장면이 있는데 박은석 배우님이

최재웅 배우님 책으로 엉덩이 때리다가 X침을 하는것도 웃겼고,

 

박은석 배우님이 판때기에 그림 그리기 전에 사인펜 떨어뜨렸는데,

실수로 점이 찍혀서 당황하는 모습도 웃겼네요.

 

연극 아트 진짜 대본과 애드립이 어디까지인지 알수 없는데 정말 재미있었네요.

다른 배우님 김재범 배우님과 최재웅 배우님 찐친 페어도 궁금하고,

슈또풍 박영수, 김도빈, 조풍래 배우님도 친하다고 하는데 궁금하고,

시니어 페어 이순재, 노주현, 백일섭 배우님 페어도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하네요.

물론 드라마 조연으로 자주 보이시는 최영준 배우님 연기도 보고 싶고 말이죠.

최소 4번을 더 봐야 하나 고민이 되는 연극 아트 였네요!


예매대기 성공한 날짜가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인사 후 뭔가 에필로그 느낌이네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