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은 배우님들이 많은 팜트리아일랜드에서 갈라콘서트 해서 다녀왔어요!

처음 티켓팅 실패하고 예매대기 걸었는데 운좋게 좋은자리를 예매할수 있었어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공연하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에요!

금토일 3일하는데 금요일에 바로 다녀왔네요!

 

 

 

운좋게 예매대기 성공한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자리는 FLOOR L구역 6열 3번이구요.

1층 거의 한중간이라 잘보이고 시야 가리는 것도 없고 다 좋았어요!

 

 

 

반응형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캐스트보드도 있네요.

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배우님 7분이죠.

 

 

 

들어가는데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팜플렛도 나눠주시네요.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서경수, 양서윤, 진태화, 케이 배우님 모두 잘 나온거 같아요.

 

 

 

팜트리 배우님들과 양주인 음악감독님에 대해도 적혀있네요.

오케스트라 연주자 분들도 35분이나 모든 곡을 연주해주셨네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빈무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사진, 영상 촬영 금지라고 해서 안찍었는데,

앵콜곡부터 폰으로 찍는걸 자제시키지는 않는거 같았어요.

저는 눈치보다가 정말 마지막인사에 사진 두장만 찍었구요.

 

 

 

마지막 엔딩크레딧만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는 정말 재미있고 좋았어요!

3시간에 중간중간 토크가 들어가면서 넘버 33곡을 불러주시네요!

 

배우님들 모두 2번 이상 뵈었던 배우님들이라

원래 예상이 되고 잘하시는거 아는거 빼고 배우님별로 인상적인 것만 적어보면,

김준수 배우님은 드라큘라, 모차르트, 데스노트 넘버는 당연히 잘 부르시고,

인상적인건 데스노트 '사랑할 각오' 넘버에서 백댄서 하셨어요!

 

김소현 배우님은 황금별 같이 익숙한 노래도 역시 있었지만,

여신님의보고계셔의 여신으로 등장하고, 위키드 글린다도 하고,

드라큘라 슬레이어도 하고, 데스노트 렘도 하고,

안해보신 역할도 많이 하시고 다양한 모습을 볼수 있어 좋았어요!

 

정선아 배우님은 출산으로 쉬시다가 첫 공연이 콘서트였는데요.

그냥 다 잘하시는데요?

렌트 부터 위대한쇼맨 넘버에 디파잉그래비티에 드림걸스에 다 너무 좋았어요!

 

서경수 배우님도 킹키부츠에 데스노트에 하셨던 역할 잘 어울리시구요.

중간중간 끼 부리시고 멘트 센스가 역시 너무 좋으셨어요!

드림걸스의 멤버가 되는 부분도 인상적이었구요!

 

양서윤 배우님은 그냥 노래를 너무 잘 부르시네요!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다음은 어떤 공연하실지 궁금하네요.

 

진태화 배우님은 드림걸스 멤버부터 '사랑할 각오' 백댄서 까지 정말 다양한 역할 다하셨어요!

멘트는 좀 썰렁하게 만드시다가 결국 '꼭이요'로 멘트를 성공하신게 끝까지 남네요!

 

케이 배우님도 슬레이어 부터 다양하게 다 잘하셨는데요.

가장 인상적인건 레드북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 부르는데 상당히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다음 레드북 공연하면 올지 궁금하네요!

 

팜트리아일랜드 7분의 뮤지컬배우님이 갈라콘서트를 했는데,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고 왔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잠실 실내체육관

 

*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서울종합운동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