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님들이 모여서 콘서트를 하신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작은 공연장에서 공연해서 티켓 구하기 힘들었는데 운이 좋았네요.

 

압구정에 위치한 윤당아트홀에서 코콘서트를 하셨어요.

근데 입구는 여기가 아니라

 

 

 

건물 오른쪽에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여기가 콘서트 하는 곳이네요.

내려가면 대기 공간이 생각보다 크다라고 생각했는데,

공연장 매진이다 보니 좁은 느낌이 나는건 어쩔수 없네요.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 배우님이 하셨던 코콘서트는

월요일 하루, 단 2번만 했기 때문에 티켓 구하기가 쉽지 않았네요.

 

 

 

어떻게 구한 코콘서트 자리는 1층 F열 10번으로 가깝고 단차도 좋고 좋았는데,

공연장 좌석이 팔걸이도 없을정도로 조금 좁아서 어깨 접고 있는건 좀 힘들었네요!

 

 

 

반응형

공연장 들어가니 자리마다 슬로건이 놓여있더라구요.

 

 

 

코콘 슬로건은 배우님들에게 비밀로 배우님들 팬카페, 팬계정에서 준비한거 같아요.

슬로건 이벤트 시점은 앵콜 무대라고 하셨지만,

앵콜 전 마지막 곡에서 갑자기 객석에 불이 켜져서 눈치보며 들었어요.

박지연 배우님이 먼저 울컥 하신거 같았고,

이예은, 이지수 배우님도 울컥하셨는데, 꾹 참는 모습이 보였네요.

 

 

 

슬로건과 함께 야광봉도 나눠주셨네요.

슬쩍 보이는 무대는 배우님들 집에 있는 물건이거나

콘서트 무대를 꾸미기 위해 당근하셨다고 하네요.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 배우님의 코콘서트는 다 좋았어요!

배우님들의 노래도 모두 좋았고, 토크도 재미있었고,

질문에 답변하시는 것도 럭키드로우도 포토타임도 모두 다 재미있었어요!

 

코콘서트에 나온 노래 중 뮤지컬은 넥스트투노멀, 시라노, 올슉업,

레드북, 드라큘라, 호프, 이토록보통의, 스핏파이어그릴, 썸씽로튼,

사의찬미, 고스트, 킹키부츠 까지 다양하게 불러주셨네요.

이중에 안본건 시라노와 올슉업 두개인데 넘버는 다 아는 노래네요.

 

뮤지컬 노래가 아닌걸로는 겨울왕국의 Love is an open door, 신호등, 바람의노래가 있었고,

오픈되지 않는 노래로 콤플리체의 노래를 한곡 불러주시는데 이지수 배우님 노래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박지연 배우님 토크때는 되게 귀여운 느낌인데 노래 부를때는 멋있고 참 좋네요!

 

작은 소극장에서의 뮤지컬 배우님들의 콘서트 너무 좋았어요~!


코콘서트에서는 공연 중간에 럭키드로우와 포토타임만 찍을수 있어서 찍어왔어요.

럭키드로우 때는 박지연 배우님이 활기차게 직접 선물을 배달 해주셔서 자꾸 무대에서 사라지네요. ㅋ

 



 

* 윤당아트홀

 

*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844 윤당빌딩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53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