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두번째로 야구 관람하고 왔네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와 KT 위즈파크만 가봤고, 인천 SSD 랜더스필드는 처음이네요!

 

인천 SSG 랜더스필드 좌석 및 지도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SSG 랜더스필드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기는 하네요!

주차장은 선불 2,000원에 카드결제만 되더라구요!

 

 

 

인천 SSG 랜더스필드 전광판도 큼지막하고 화려하니 좋네요!

 

 

 

자리는 3루 응원지정석 29블럭 D열 17번이었어요!

27, 29블럭은 ABC열은 판매 안해서 D열이 가장 앞이었는데요.

필드와 가까워서 보기 되게 좋았네요!

물론 응원석이라 소리질러서 스트레스 풀기도 좋았구요!

 

 

 

1루에서 아깝게 아웃을 놓쳐서 모여있을때 한컷 찍어봤어요.

 

 

 

선발투수는 허윤동 선수였어요!

 

 

 

반응형

응원 열심히하는 김상헌 단장님과 치어리더 분들이죠!

 

 

 

랜더스필드 맛집 버거트레일러의 치즈푸틴이에요.

원래 친구와 버거만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전부 치즈푸틴만 기다리길래 궁금해서 사왔다네요.

먹어보니 위에 치즈와 감자튀김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랜더스필드만의 스타벅스 메뉴로 레드 파워 스매시도 먹어봤어요!

원래 자리 딜리버리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주문이 너무 많아서 2층 스타벅스에 직접 사왔어요!

새콤 시원달달하니 맛있게 마셨어요!

 

 

 

그리고 다른건 안먹고 버거트레일러 버거만 하나 먹었는데요.

 

 

 

88 스테이크 버거도 물론 맛있게 먹었네요!

 

 

 

치어리더 분들 옷 갈아입은 의상은 이렇게~

 

 

 

요즘 연장이 많은듯한... 연장에서 어이없이 끝내기 폭투로 아쉽게 졌네요 ㅠㅠ

그래도 경기 재미있게해서 재미있게 보고왔어요!

중간에 소나기 두번 내려서 홀딱 젖었고, 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즐겁게 관람했네요!


 

* 인천 SSG 랜더스필드

 

* 위치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문학경기장역 2번 출구에서 66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