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허리가 좀 안좋지만, 아침에 출근하려고 씻는데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일단 출근은 했는데, 도저히 못 버티겠어서 회사 근처에 병원을 알아보고,

연세힐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다녀왔어요.

 

수내역 바로 옆에 있는 연세힐마취통증의학과의원이에요.

높이 있어서 간판이 잘 보이지는 않아요.

 

 

 

연세힐통증의학과는 5층에 도수치료센터와 운동치료센터와 함께 전체를 사용하고 있네요.

 

 

 

올해 1월부터 오신 심지석 원장님이 오셨다는데 심지석 원장님께 진료 받았어요.

심지석 원장님은 되게 친절히 하나하나 설명 해주셨네요.

우선 옷 갈아입고 X레이 부터 찍고 왔는데, 4번과 5번 사이와 5번과 6번 사이 다 안좋아 보인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조금 비싸지만 주사치료를 하자고 하셔서 주사를 맞았네요.

주사와 X레이 다해서 187,860원 결제했어요...

비급여 치료라 가격이 좀 있는데 그나마 실비보험 있어서 다행이네요.

 

 

 

반응형

연세힐통증의학과의원은 이렇게 도수운동치료센터도 있고,

좌측에 안보이지만 물리치료실도 따로 있어요.

 

 

 

오른쪽에는 다른 원장님 진료실과 X레이실, 주사실, 탈의실이 있어요.

 

일단, 주사맞고 당일은 그래도 계속 아팠고,

다음날 되니 그나마 조금 움직일 수는 있는데 아직도 좀 아프네요.

소염진통제 일주일 처방해주셔서 먹고, 일주일 뒤 예약해서 또 다녀올거 같아요.

 

아프니까 돈도 많이 들고 힘드네요.

다들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

 


 

* 연세힐마취통증의학과의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3 5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3m

 

* 전화번호

031-714-1575

 

* 영업시간

평일 10:00 ~ 19:00토요일 09:00 ~ 14:00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