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60계치킨 먹으려고 보니 신메뉴가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집근처에 60계치킨 수원망포점이 있어서 포장주문했어요!

버스타고 있어서 전화주문하기 좀 그래서 배민으로 봤더니

배민도 포장할인 2,000원 되길래 미리 배민으로 포장주문하고 갔네요.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은 19,900원인데 순살로 주문하면 20,900원이네요.

60계치킨은 포장하면 포장할인 2,000원있어서 할인받았네요.

 

 

 

딱 시간 맞춰서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을 포장해서 왔구요.

콜라는 리뷰이벤트 신청으로 큰걸로 받았어요.

 

 

 

치킨무는 같이 먹었고, 마요네즈는 이미 양념이 된 치킨이라 냉장보관했네요.

 

 

 

직화돼지불고기와 치킨의 콜라보라는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이었네요.

간장치킨에서 수원왕갈비통닭, 이어서 직화돼지불고기 치킨까지 나오네요.

간장 양념이 점점 진화하는 느낌이에요.

 

 

 

반응형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의 비주얼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직화돼지불고기에 치킨, 웨지감자가 들어가있어요.

수원왕갈비통닭은 갈비가 안들어가는데, 육육치킨에는 직화돼지불고기가 들어가있어요.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의 직화돼지불고기는 직화는 모르겠는데, 돼지불고기는 맛이 괜찮아요.

진짜 밥이랑 먹어도 좋게 치밥 메뉴로 제대로 나왔네요.

 

 

 

치킨은 직화돼지불고기와 같이 들어있어서 양념이 듬뿍 베어들었는데요.

대신 단점이 치킨의 바삭함은 없는데 그래도 양념이 맛없기 어렵죠!

 

 

 

웨지감자도 맛있게 먹었어요!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 순살을 먹어봤는데요.

진짜 돼지불고기도 들어있고 해서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맛이 없을수 없는 양념으로 질수 없는 메뉴를 만들었네요.

단점은 역시 바삭함이 부족한건 있긴 하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60계치킨 신메뉴 육육치킨 순살 후기였어요~!

 


 

* 60계치킨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30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01m

 

* 전화번호

031-203-60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