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와서 왠일로 묵은지등갈비전골이 아니라 족발먹으러 왔어요.

사실 친구가 놀러오면 묵은지등갈비전골 아니면 족발인거 같긴해요.

최근에 좀 자주 놀러와서 묵은지등갈비전골 먹었다고,

이번에는 족발 먹고 싶다고 해서 가장맛있는족발로 갔어요.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

지난번에는 포장해서 먹었는데 오늘은 먹고 왔어요!

뼈처리도 귀찮고, 반찬 리필 안되는것도 아쉽고, 가까우니까요!

근데 조금 귀찮더라도 포장해서 먹을걸 했던 이유가 있네요...

 

 

 

친구가 살짝 늦게 와서 9시30분쯤 왔는데 포장 손님만 있고 매장에는 손님이 없네요.

한번씩 지나다녀보면 손님이 많던데 말이죠.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사실 메뉴를 볼 필요는 없지만, 가장맛있는족발 메뉴를 보면 족발, 불족발, 보쌈이 메인이죠.

족발 중자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더니만, 중자는 다 팔렸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냥 족발 대 앞발로 주문했어요!

 

 

 

족발과 곁들일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그리고 음료 메뉴를 보면, 소주와 맥주가 이제 5,000원이네요.

소주 가격 생각하면 포장해서 소주 사서 집에서 먹는게 싸게 먹는거네요...

 

 

 

반응형

족발은 썰어나오면 되서 빠르게 한상 차려졌네요!

 

 

 

개인적으로 가장맛있는족발은 부추와 겉절이가 매력있어요!

백김치와 고추도 매력있는데, 저는 부추와 겉절이를 좋아해서요!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살짝 칼칼한 콩나물국도 소주 먹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윤기가 반들반들한 족발 앞발이 나왔네요!

가지런한데 껍질에서 반들거림이 너무 좋아요!

 

 

 

족발을 그냥 새우젓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고,

 

 

 

겉절이랑 그냥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깻잎에 부추와 마늘을 같이 싸먹어도 맛있죠!

 

수원 신동카페거리에서 족발은 가장맛있는족발만 있는데 맛있어서 다행이에요!

가장맛있는족발 여러지점을 가봤는데, 어디든 맛있어서 믿고 먹는거 같아요.

 

가장맛있는족발에서 맛있게 족발 먹은 후기였어요~!

 


 

*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6-5849

 

* 영업시간

16:3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