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고로 마동석님이 나와서 노랑통닭 광고가 나오길래 오랜만에 주문을 해봤어요!

사실 나온지는 조금 된거 같지만,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을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노랑치킨의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은 순살과 콤보로 판매하고 있어요.

뿌리노랑 치킨은 순살이나 콤보 상관없이 동일하게 20,000원이에요.

노랑통닭 곡반정점 배달비는 2,500원이었어요.

 

 

 

노랑통닭은 치킨박스와 콜라 500ml, 치킨무, 소스들이 같이와요.

 

 

 

소스는 소금과 허니머스타드, 토마토칠리소스 3가지가 왔어요.

뿌리노랑은 후라이드에 이미 시즈닝을 입힌 치킨이라

소금과 허니머스타드는 빼고 토마토칠리소스만 먹었어요.

 

 

 

노랑통닭 모델로 마동석님을 써서 자꾸 시선이 가죠.

마동석님은 뭔가 자꾸 시선을 가게 만드시네요.

 

 

 

반응형

뿌리노랑

노랑통닭 뿌리노랑은 치킨박스에 빼곡히 가득 들어있어요!

양이 푸짐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뿌리노랑 치킨은 후라이드에 야채치즈 시즈닝을 입힌거라 달달 고소하니 맛있네요!

치즈 시즈닝의 달달함을 입히면 맛이 없을수 없죠!

 

 

 

뿌리노랑 치킨을 토마토칠리소스에 찍어 먹어봤는데요.

토마토 맛이 느껴지면서 살짝 매콤하니 뭔가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대신 소스 자체 매력 때문에 뿌리노랑 치킨의 시즈닝 맛은 묻혀서

그냥 후라이드에 토마토칠리소스를 찍어먹어도 동일한 맛일거 같긴해요.

 

달달하게 맛있게 먹은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 후기였어요!

 


 

* 노랑통닭 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49번길 12

 

* 전화번호

031-226-9998

 

* 영업시간

12:0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