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쪽에 저녁을 순대국밥 먹으러 가는 와중에

왠지 가게가 눈에 들어와서 모밀과 돈까스를 먹고 왔어요!

 

다께야

가게는 크지 않은데 밝은 빛이 눈길을 가게 만들었던 다께야구요.

 

 

 

입구에 있는 메뉴를 보니 모밀과 우동, 돈까스 가게로 제가 싫어하는 메뉴가 없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고 구성이 괜찮은거 같았어요!

 

 

 

다께야 메뉴

가게 들어와서 메뉴를 보면 메뉴 조금 더 있고, 사이드와 음료 메뉴만 더 있어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모밀세트로 주문했어요!

왠지 모밀이 가장 앞이니 메인 메뉴일거 같고, 돈까스도 먹고 싶긴했거든요!

 

 

 

가게는 이렇게 2인 4인 테이블도 있지만,

혼밥하기 좋게 벽 보고 1인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다께야 모밀세트

다께야의 모밀세트가 나왔구요!

뭔가 비어있으면서 많은 느낌이네요.

 

 

 

모밀도 판모밀로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적당히 좋았구요.

 

 

 

모밀육수에 무와 파, 고추냉이 적당히 넣어줬어요.

 

 

 

반응형

모밀세트로는 두툼한 치즈스틱과 새우튀김 2개, 안심 2개, 유부초밥 1개로

같이 나오는것도 꽤나 괜찮게 나왔어요!

 

 

 

돈까스 때문에 양배추 샐러드와 들깨 가루 가득 올린 돈까스 소스,

새우튀김을 위한 타르타르소스와 단무지까지 곁들임도 다 나왔네요.

 

 

 

모밀부터 먹어보면, 사실 모밀은 맛없는적이 거의 없는거 같긴해요.

 

 

 

모밀 먹는 와중에 안심돈까스를 하나 집어봤어요.

일단 안심 돈까스 2개 있는데 크기는 크지 않구요.

 

 

 

들깨가루 가득 들어간 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면~

 

 

 

고기가 촉촉하니 맛있더라구요!

튀김옷도 떨어지지 않고, 안이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새우튀김도 2개 있었는데, 일단 길쭉하니 크네요.

 

 

 

먹어보면 새우튀김은 역시나 맛이 없을수 없구요!

 

 

 

모밀세트의 유일한 아쉬웠던 유부초밥인데,

유부초밥은 맨밥에 후리카게를 올려서 뭔가 간이 아쉽더라구요.

 

 

 

치즈스틱하면 얇고 길거라 생각하는데, 길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요.

그리고 치즈가 살짝 빼꼼히 삐져나와있네요!

 

 

 

두툼한 치즈스틱에 치즈 가득이라 고소하니 맛있네요!

 

 

 

튀김가루로 깨끗하지는 않지만 든든히 먹었네요!

 

저녁에 순대국밥 먹으러 가다가 갑자기 들린 다께야인데요.

모밀에 안심돈까스, 새우튀김, 치즈스틱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거기에 자리가 저처럼 혼밥하는 사람도 부담없을거 같아서 더 좋은곳 같아요!

 

맛있게 먹었던 다께야 모밀세트 후기였어요~!

 


 

* 다께야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59m

 

* 전화번호

070-8656-558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