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일선물로 파리바게뜨 3만원 이용권을 받아서

아침에 먹으려고 파리바게뜨를 갔는데,

딱 눈에 띄는 신메뉴 빵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

출근길에 있는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이구요.

제가 출근하는 시간에는 빵이 모두 나와있지는 않고,

빵이 하나씩 진열되고 있는 시간이에요.

 

 

 

아침에 뭘 먹을까 둘러보는 중에 딱 눈이 띄는 신메뉴가 있네요.

오징어게임이 파리바게뜨에도 영향을 준거 같아요.

 

빵 이름은 오징어 깨임, 가격은 2,900원이네요.

깨를 뿌린 치즈파니니에 오징어 모양으로 만들어진 재밌는 빵이라고 하네요.

모양이 정말 오징어 모양으로 재미가 있네요.

 

 

 

반응형

간단하게 오징어 한마리, 아니 오징어 깨임 한개를 사서 왔구요.

오징어가 다리는 4개 밖에 없네요.

오징어 눈은 올리브 하나로 넣었구요.

 

 

 

우선 소시지로 만든 오징어 다리부터 먹었구요.

소시지는 소시지 맛이죠. ㅋ

 

 

 

중간은 소시지가 들어가 있는 소시지빵, 양쪽은 치즈파니니 맛이네요.

맛은 아는 맛인데 모양이 왠지 궁금한 빵이네요.

 

오징어가 생각나는 파리바게뜨 신메뉴 오징어 깨임 후기였어요~!

 


 

*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23m

 

* 전화번호

031-717-82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