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년도 전에 홍콩 갔을때 가봤었던 크리스탈제이드 생각나게

점심에 분당서현에 있는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배달해서 먹는다더라구요.

그래서 딤섬과 마파두부덮밥이 있는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크리스탈제이드 배달은 이렇게 종이박스에 포장되어서 왔구요.

서현 크리스탈제이드의 배달비는 2,500원이고,

제가 주문한 홍콩식 딤섬 마파박스는 14,000원이에요.

 

 

 

현지 셰프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가져왔다네요.

 

 

 

종이박스 안에는 이렇게 홍콩식 딤섬 3종과 마파두부덮밥,

간장과 짜사이, 그리고 수저가 같이 들어있구요.

 

 

 

오픈하면 이렇게 마파두부덮밥이 메인이고, 사이드로 딤섬 3종이 있고,

반찬으로는 짜사이가 있는데, 간장은 사실 별로 필요 없었어요.

 

 

 

짜사이는 그냥 중국집 가서 먹던 짜사이랑 별로 다르지 않은거 같아요.

 

 

 

마파두부덮밥이 상당히 의외였는데요.

마파두부와는 항상 흰밥과 먹었는데,

야채볶음밥 옆에 마파두부를 같이 넣어주셨네요!

 

 

 

반응형

마파두부덮밥을 먹어보면, 생각했던 맛이 아니였어요.

마파두부 이름 자체가 좀 맵다는 의미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맵지는 않고, 그냥 볶음밥에 굴소스 두부라 해야하나

짭쪼름한 간만 더하는 맛이라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홍콩하면 역시 딤섬이죠!!

딤섬 3종은 쇼마이와 부추교자, 새우교자가 들어있었구요.

 

 

 

우선 역시 가장 유명한 쇼마이 부터 먹어보면,

딤섬이 전부 따뜻하지 않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새우 맛이 제대로 느껴지면서 맛있었어요!

 

 

 

다음은 부추교자~!

쇼마이가 새우 딤섬이니 다음은 돼지고기로~

 

 

 

부추교자도 돼지고기와 부추의 조화롭게 피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었구요!

 

 

 

마지막으로 새우교자도 먹어보면~

 

 

 

쇼마이와 같이 새우향과 맛이 좋은데,

새우교자가 새우의 탱글한 식감이 더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크리스탈제이드의 홍콩식 딤섬 마파박스 점심으로 클리어~!

 

10년도 전에 갔던 크리스탈제이드 생각하며 먹은 점심이었는데,

마파두부덮밥은 많이 아쉬웠고, 딤섬 3종은 따뜻하지 않아서 아쉽기도 했지만,

딤섬 3종 쇼마이, 부추교자, 새우교자는 3가지 다 맛있었네요.

 

아쉬움과 맛있음이 공존했던 크리스탈제이드 홍콩식 딤섬 마파박스 후기였어요~!

 


 

* 크리스탈제이드 분당 AK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42 AK 플라자, 7층 식당가 (서현동)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0m

 

* 전화번호

031-8023-2701

 

* 영업시간

10:30 ~ 19: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