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앱에 가벼운 버거 2개인

불고기버거와 치즈버거가 쿠폰이 있길래 먹어봤어요!

불고기버거, 치즈버거 둘다 하나만 먹기 아쉬우니 2개를 먹어야죠!

바닐라쉐이크도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하필 쉐이크 기계가 고장이라고 하네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오늘도 드라이브스루 줄이 엄청 긴 맥도날드였구요.

주차장 들어가는 줄과 드라이브스루 줄을 나눴으면 좋겠네요.

주차장 자리가 있는데 들어갈수가 없네요.

저는 근처에 주차를 살짝 하고 와서 포장해왔어요!

 

 

 

간단하게 치즈버거와 불고기버거를 포장해왔구요.

아직도 바닐라쉐이크 같이 포장 못한게 아쉽네요.

 

 

 

치즈버거와 불고기버거의 크기는 동일할줄 알았는데,

이렇게 같이 놓고 보니 불고기버거의 크기가 더 큰거보고 신기했네요.

 

 

 

불고기버거는 1,900원인데 1,100원에 결제했고,

치즈버거는 2,300원인데 1,700원에 결제했어요.

 

 

 

우선 메인으로 불고기버거 부터 먹었구요.

 

 

 

반들한 빵에 마요네즈가 살짝 세어 나와 묻어있네요.

 

 

 

빵을 살짝 까보면 패티 위에 양상추 조금과 마요네즈가 있어요.

양상추 조금 더 넣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불고기버거는 소스와 함께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맛있죠!

물론 크기가 작아서 하나만 먹기 아쉽지만요. ㅋ

 

 

 

반응형

양이 아쉬운 불고기버거에 사이드로 치즈버거를 먹어야죠!

 

 

 

치즈버거는 맨들한 빵에 치즈가 살짝 삐져 나와있네요.

 

 

 

위의 번을 들었는데, 치즈로 붙어서 다 들렸네요.

몰랐는데, 밑에 양파가 조금 깔려있어요.

치즈버거는 단순하게 패티, 치즈, 케첩으로 이루어져있죠!

 

 

 

치즈버거가 작은게 불고기버거 보다 패티가 작네요.

치즈버거는 뭔가 없는데 심플한게 괜찮죠.

 

불고기버거와 치즈버거 사실 수제버거나 이런거 비교하면 엄청 부실한데,

뭔가 가격때문인지 나쁘지 않게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