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갑자기 뭔가 치킨을 자주 먹는 느낌이...

어찌됐든 치킨 뭐먹을까 하다가

BHC치킨에서 신메뉴로 싸이순살이 나왔다고 해서 포장했어요.

순살 닭다리살을 좋아하는 저는 순살 다리살이라니 궁금하더라구요.

 

BHC치킨 수원신동점

집근처에 있는 BHC치킨 수원신동점에서 포장해왔구요.

배달비가 요즘 비싸니까 가까운곳은 포장해오는게 좋죠!

 

 

 

미리 주문해놓고 바로 찾아오면 되니 배달하는것보다 빨라서 좋네요.

물론 가게가 근처에 있어야 가능한거지만요.

 

 

 

BHC치킨 신메뉴 싸이순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치킨박스에 코카콜라 500ml, 치킨무, 소스가 같이 왔구요.

 

 

 

싸이순살이 후라이드라 그런지 양념치킨소스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2가지를 주네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소스, 허니머스타드 둘다 잘 어울리죠.

 

 

 

그리고 치킨무는 뭐 특별한건 없죠. ㅎㅎ

 

 

 

BHC치킨은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고 바삭하게 튀긴다고 하구요.

 

 

 

허니머스타드와 치킨무, 싸이순살을 준비해서 먹을준비 끝~!

싸이순살 1인1닭 가능하지만, 일부러 반 남겨서

남긴 치킨에 양념치킨 소스를 찍어먹었어요.

 

 

 

BHC치킨 신메뉴 싸이순살은 이렇게 담아져 있었구요.

BHC치킨 신메뉴 싸이순살 가격은 20,900원으로 저렴하지 않는데,

뭔가 비주얼이 좀 아쉽네요.

 

 

 

일단, 싸이순살 하나 집어서 먹어보면~

 

 

 

물론 겉은 바삭하니 안은 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좋긴했는데요.

좀 아쉬운게 겉이 바삭하니 좋지만, 살짝 두꺼운감이 느껴지더라구요.

 

 

 

맛의 변화를 주기위해 허니머스타드나 양념치킨 소스 찍어먹어도 맛이 괜찮네요.

 

근데, 맛이 괜찮다는거지...

신메뉴 기대감과 가격에 비하면 많이 아쉬운건 사실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뿌링클이나 맛쵸킹이 더 낫다는 생각이에요...

 

살짝 아쉬웠던 BHC치킨 신메뉴 싸이순살 먹은 솔직후기였어요~!

 


 

* BHC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859m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