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맥을 하고 싶은 날이었는데, 무슨 치킨과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자담치킨 맵슐랭이 생각나서 자담치킨에서 주문해봤어요!

맵슐랭 순살만 주문하려다가 핫후라이드랑 같이 먹은 후기가 많아서

핫후라이드도 맛있는지 궁금해서 반반순살로 주문했네요.

 

순살 맵슐랭반 핫후라이드반은 20,000원이구요.

배달팁은 2,000원 있고, 콜라 500ml가 같이 와요.

 

 

 

배달은 치킨박스와 양념, 피클무, 콜라가 같이 왔구요.

 

 

 

자담치킨 수원곡반정동점은 쿠폰15장 모으면 치킨 한마리를 준다고 하구요.

지금이 쿠폰 3장째네요.

 

 

 

콜라는 원래 500ml 펩시가 오지만,

리뷰이벤트 신청으로 콜라사이즈업을 요청해서 큰걸로 받았네요!

자담치킨은 맛있으니 거짓말로 쓸 필요 없으니 자신있게 리뷰이벤트를 신청할수있죠!

 

 

 

치킨소금과 허니머스타드 드레싱도 같이 왔구요.

치킨소금은 쓰지 않았고, 허니머스타드 드레싱만 찍어먹었어요.

 

 

 

자담치킨은 치킨무도 독특하게 피클무라고 하는데요.

치킨무만 든게 아니라 오이와 당근도 들어있는게 색다르죠.

근데 당근이랑 오이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요. ㅋ

 

 

 

자담치킨에서 마비노기 영웅전이라는 게임과 콜라보를 하고 있군요.

요즘 게임을 안해서 콜라보에는 크게 관심이 없는데요.

 

 

 

8월23일까지 맵슐랭 마영전 세트를 주문하면 뭔가 아이템을 주나봐요.

 

 

 

치킨무 물을 버리고, 허니머스타드까지 준비하면 먹을준비 끝이구요!

 

 

 

맵슐랭 반과 핫후라이드 반이 있구요!

딱 봐도 그냥 맛있을거 같은데, 양이 좀 적은 느낌이 있네요.

다 먹으면 배부르긴한데 혼자서도 가능이죠. ㅋ

 

 

 

우선은 맛이 덜 강할거 같은 핫후라이드 부터 먹어봤구요.

핫후라이드라고 하는데, 핫이라고 표시되는 부분은 없구요.

뭔가 튀김가루가 많이 붙어있지 않네요.

 

 

 

일단 핫후라이드 순살 하나 집었구요.

 

 

 

먹어보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게 맛있어요!

일본식 가라아게 먹는 느낌이 많이 드는 후라이드 치킨이었구요!

핫후라이드이다 보니 적당히 매콤한게 더 매력적이고 맛있더라구요!

맵슐랭만 맛있는줄 알았더니 핫후라이드도 되게 매력적이네요!

 

 

 

맛의 변화를 주기위해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찍어먹어도 좋구요.

후라이드에 머스타드 잘 어울리니까요.

 

 

 

그리고 아는 맛이던 맵슐랭도 먹었어요!

맵슐랭은 마요소스로 처음은 달게 느껴지지만, 나중에는 꽤나 매운데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전보다 더 맵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매운거 못먹는 사람을 위해 마일드도 있더니...

저는 이제 마일드로 먹어야 하나봐요. ㅎㅎ;;

맵지만 그래도 맵슐랭도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자담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자담치킨은 좋은 재료를 쓴다고 하는데,

거기에 순살이 다리살로 되어 있는부분이 좋아요!

맛있게 먹었던 자담치킨의 맵슐랭과 핫후라이드 순살 후기였어요~!

 


 

* 자담치킨 수원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192-13

 

* 전화번호

031-303-0288

 

* 영업시간

15: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