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집 근처에 있는 이화수전통육개장에 밥 먹으러 다녀왔어요.

집 근처인데 예전에는 많이 갔는데, 요즘에는 통 안갔었네요.

 

이화수전통육개장 영통신동점

이화수전통육개장 영통신동점이구요.

여기도 생긴지 꽤나 되었는데, 꾸준히 손님이 많은가 봐요.

10시30분 오픈에 10시35분에 들어갔는데,

손님이 한분 계셨고, 저희랑 같이 또 손님이 같이 들어갔고,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이화수전통육개장 메뉴

이화수전통육개장 메뉴구요.

저는 거의 전통 육개장이나 육개장 칼국수만 먹어서 다른건 안 먹어봤네요.

오늘은 왠지 면이 당겨서 육개장 칼국수로 주문했어요!

 

 

 

항상 육개장만 먹지만, 수육전골, 육개장전골, 보쌈도 판매하고 있네요.

좀더 다양하게 메뉴가 추가된거 같지만, 메뉴판에는 없고 벽에만 붙어있어요.

 

 

 

가게는 이렇게 오픈되어 있기도 하고, 안쪽에 룸도 있구요.

 

 

 

기본으로 가져다 주는 반찬은 3가지 였구요.

기본 반찬은 3가지지만~

 

 

 

이렇게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건 가져오면 되요.

물론 셀프바 이용은 마스크 쓰고 이동해야죠!

 

 

 

반찬 2개를 더 가져와서 총 5개의 반찬이 있어요!

반찬은 적당히 먹을만큼 가져왔구요.

배고파서 우선 잡채를 먹으려고 좀 많이 가져왔네요. ㅋ

 

 

 

그리고 잡채먹고 있으니 육개장 칼국수가 나왔구요.

큼지막한 파가 많이 올라가 있구요.

사실 개인적으로 좀 작은 파가 든 육개장을 좋아하는데,

육개장 칼국수는 그나마 젓가락으로 먹으니 나쁘지 않아요. ㅋ

 

 

 

칼국수 면은 사실 특별한건 없구요.

얇은 면이 아니라 그냥 네모 각진 칼국수 면이었어요.

 

 

 

육개장 칼국수는 큼지막한 파와 같이 먹어도 좋구요.

그냥 육개장을 밥이랑 먹을때는 파가 뭔가 불편한데, 면이라 먹기 좋네요. ㅋ

 

 

 

물론 육개장이니 고기도 들어있고, 

역시 고기랑 먹을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ㅋ

 

 

 

육개장 칼국수 먹을때는 항상 밥을 말아먹었는데...

먹다보니 이상하게 배불러서 그냥 국물만 퍼서 먹었네요...

전날 한잔했더니 배는 부르지만 국물은 포기 못하겠더라구요. ㅋ

 

밥 말아서 못 먹은게 아쉽지만, 해장은 잘한 육개장 칼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이화수전통육개장 영통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911

매탄권선역 5번 출구에서 604m

 

* 전화번호

031-202-2887

 

* 영업시간

10:30 ~ 22:00

 

728x90
반응형